니가 한번 더 웃는게 좋다

|2017.01.12 17:54|61|16


회사 창립 20주년 파티?가 있던 날

폰 너머 남편의 신이 난 음성

카톡 확인! 카톡 확인!

전화 끊고 카톡 확인해보니
예쁘게 찍혀있는 5만원짜리 6장

창립기념일 보너스랍니다
돈 좋아하는 마누라 빨리 기쁘게 해주고 싶어서
얼른 찍어 보낸다고ㅎㅎ

생각지도 않은 불로소득! 이 절대 아니라
서방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꺄악까악 기뻐 날뛴 것임!!

서방님 퇴청하시기만을 목놓아 기다림

집에 돌아온 남편이
거실 바닥에 좌르르르~ 늘어놓은 것은
크고 아름다운 5만원짜리 20장!!

세상에! 이게 뭐야?
서프라이즈!!! 어때?어때? 사실은 백만원이지롱!!! 깜짝 놀랐지?

꺄아악 꺄아악 꺄아악!!!!!
너무 좋아서 둘이 손잡고 빙글빙글 자축 세레모니

이런 날은 모다?
닥치고 치맥ㄱㄱㄱ

근데, 왜 30만원이라 했어?

음... 사실은 이게 현금으로 나와서! 비상금 좀 뚫어볼까 했지 허허

ㅡㅡ?(째릿)

집에 오는 길에 곰곰이 고민했는데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이고
아무리 그래도 난 니가 한번 더 웃는게 좋아

내가 웃는게 왜 좋은데?

내가 행복해지니까


자칭 20세기 마지막 로맨티스트

피자를 사랑해서 삼시세끼 평생을 먹을수도 있다는 내 남편
같은 마음으로 평생을 너만 사랑할 수 있다던 내 남편

21살 첫사랑!

불현듯 흘러간 17년
정말 한결같은 그 사람♥

많이많이 웃어야겠어요
우리 남편 많이많이 행복해지도록\(^o^)/
댓글
  • 하루가가면01-12 16:43

    남편 : 후후 이로서 200만원의 보너스였다는걸 절대 의심하지 않겠지.

  • 소곱창죠아01-12 16:48

    1 눈물 글썽이며 내려왔는데.. 내 감동 물어내요....8ㅁ8.......

  • 야행성너구리01-12 16:48

    남편 : 솔직히 말하면... 20만원정도 정당한 보너스를 챙겨주겠지..

  • 꽃피는겨울01-12 17:00

    ㅠㅠㅠㅠ  댓글 ㅠㅠ 내 감동 어쩔꺼여들 ㅠㅠ

  • 신이내린미모01-12 17:33


  • 유심의신장01-12 17:34


    문득 경영평가 A 나와서 성과급 400가까이 나왔다는 제 친구 생각이 나는군요.. 작성자분 나이로 보아 아마 제가 작성자분 남편과 거의 비슷한 연배일거라 짐작합니다.

  • 신이내린미모01-12 17:44

    성과급 아니거덩요?!!! 흥칫뿡!!! 전직원 똑같이 받은 백만원이거덩요?!!!! 흥칫뿡!!! 나쁜 악마들아!!! 흥칫뿡!!!

  • 신이내린미모01-12 17:46

    ㅇㅏ.... 당장 플스 사라고 했는데.... 노린건가

  • 체하01-12 17:56

    다들 어떻게든 꼬아보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쁜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

  • 오니미니01-12 17:57

    내가 뭔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여길 들어와가지고 어서 나가야겠어....

  • "7명, 영원해"..레인보우, 해체 후 완전체 깜짝 회동  [6]
  •  | 라이온맨킹 | 04:33 | 1
  • 3D로 만든 지브리 애니  [13]
  •  | 목욕탕지킴이 | 04:25 | 1
  • 1세대 포켓몬 이동하는 모습  [25]
  •  | 늅타입 | 04:19 | 3
  • 헌재최종변론 27일로 25일 집회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6]
  •  | 페일 | 03:59 | 0
  • 문재인 국민경선참여 캠패인 흥행이 슬슬 되고 있는 모양이네요.  [6]
  •  | 당근도사 | 03:45 | 0
  • "안희정 지사 백남기 농민 잊었나" 분통 터뜨린 농민들  [35]
  •  | 희망등불 | 03:33 | 2
  • 문재인이 당시 청와대를 독식했다더라카더라  [18]
  •  | 푸아로 | 03:16 | 2
  • 시댁 단톡방 힘드네요  [15]
  •  | Ooah | 03:00 | 5
  • 조혈모세포 기증 거부 사례  [29]
  •  | JeminiPark | 02:45 | 7
  • 일본에서 라면 먹을 때 팁 드림. 일본어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12]
  •  | Dr.tangtang | 02:33 | 10
  • 순대에 초장 찍어먹는다고 했다가 미개인 취급받은 썰..  [64]
  •  | 그리운자리를 | 02:19 | 10
  • 기업들이 진짜 개쓰레기인 이유  [10]
  •  | 찐한흑맥주 | 02:17 | 6
  • 여봐라 저 오징어를 사형에 처하라!!!!!!!!(나눔 후기)(데이터폭탄)  [15]
  •  | 흥으흥흥흥 | 02:17 | 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