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뒤를 다른차가 닿아서 대차 받았는데

|2018.01.14 00:12|0|86
서 있는데 뜬금없이 툭 닿아서 기스 났길래 센터에 맡기고 cls 63 amg 대차받았는데 별로네요. 걍 6천짜리 차에 벤츠 이름값 1억 붙은 느낌. 일억육칠천 느낌은 안드네요.



from SLRoid
댓글
  • 조커는조커서조커다01-14 00:13

    데일리용으론 만족감 좋은차

  • 내가있잖아01-14 00:18

    저는 v8이 타고 싶으면 걍 카마로나 머스탱을 사고 나머지 1억으로 레인지로버를 사겠어요.

    from SLRoid

  • 조커는조커서조커다01-14 00:23

    저도 지금 저차 타라고 하면 안타요ㅎㅎㅎ

    현재 박스터 타고 레인지로버 대기중이죠...근데 1억짜린..중고?? 2억 1천정도 구매 했거든요

  • 내가있잖아01-14 00:27

    네 레인지로버는 중고요. 저는 돈이 많지 않아서 ^^;

    from SLRoid

  • 不爲也非不能也01-14 00:16

    저 역시 공감하는게

    아직 S클을 안타봐서는 모르겠지만..

    E클 cls gle를 업무차 근 8개월동안 돌려가면서 탔었는데

    정말 껍데기만 벤츠딱지구나라고 느꼈었네요

  • 내가있잖아01-14 00:19

    제가 v6인데... v8 감성도 잘 모르겠고 걍 배기음 으르렁거리는거 하나 있는데 차 자체가 스포츠카 스타일도 아니라서 별 느낌이 없더라고요.

    from SLRoid

  • OHLL01-14 00:29

    cls 는 벤츠치곤 멀티빔 같은거 말곤 신기술도 잘 안들어가는거 같네요

    근데 잘생김 ㄷㄷㄷ 그걸로 다 커버류

  • 내가있잖아01-14 00:31

    네. 차 오기전까지 설레였는데 일억육칠천 차 치고 신기술도 없는것 같고 기능도 특별한거 없고... 받자마자 5분만에 무덤덤...

    from SLRoid

  • alska7901-14 00:34

    보험표준약관이 바껴서 국산차로만 렌트해주던데 어떻게 대차받으신거에요?

  • 내가있잖아01-14 00:38

    아는 업체에서 국산차 비용으로 이거 보내줬네요. 포르쉐박스터나 그 이상급도 되는데 남은 차가 없다고 해서 걍 이걸로 받았어요.

    from SLRoid

  • 원자현오빠01-14 00:38

    타던차가 궁금하네요..m팩인가..

  • 내가있잖아01-14 00:39

    일본차입니다. 이번에 이 차를 계기로 독일차 살 일은 없을듯 하네요.

    from SLRoid

  • 호불호 국수. JPG [11]
  •  | 52w | 17:15 | 17
  • 페미 시위 ㄷㄷㄷㄷㄷㄷㄷㄷ [13]
  •  | SLRMcLaren | 17:03 | 15
  • 여행다녀온 와이프를 위한 이벤트.jpg [9]
  •  | LC/GC | 17:01 | 27
  • 4대장.jpg [15]
  •  | ClassicLens | 16:52 | 32
  • 페미 시위하는 ㅊㅈ들 [16]
  •  | 피자에빵 | 16:50 | 32
  • 치어리더 이벤트류 甲 [11]
  •  | 피자에빵 | 16:35 | 40
  • 걸크러쉬 태리. GIF [13]
  •  | 52w | 16:37 | 50
  • 프랑스 월드컵 우승 후 일어난 일 gif [22]
  •  | 언제나푸름 | 16:20 | 68
  • 홍수아 근황 [21]
  •  | 피자에빵 | 16:19 | 49
  • 이모님. GIF [10]
  •  | 52w | 16:13 | 45
  • 맥도날드 감자튀김ㅊㅈ(有) [12]
  •  | 생생정보빨통 | 16:14 | 66
  • 홍콩도 개쓰레기네요 [16]
  •  | CesarRod | 16:07 | 47
  • 쇼한다고 까이는 박원순 시장  [17]
  •  | 언제나푸름 | 16:05 | 4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