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영종료가 시급한 영화...

|2017.01.12 20:27|94|84

4-1.jpg

4-2.jpg

4-3.jpg



일진들 직무유기 아니노?

댓글
  • 아넬카01-12 20:30

    누가봐도 정신지체아같으니까 안건드린거지 망상하는거보소 ㅋㅋ

  • 은발로리윤간토막01-12 20:30

    정신연령이 존나 낮은듯

  • 임창정VS김경호01-12 20:30

    찐따는 그냥 죽어주는게....ㅋㅋㅋㅋㅋ

  • 하트눈머꼴01-12 20:30

    솔직히 저거 씹거품임 일단 감독 이름게 거품이 잔뜩 낌

  • 틀무새혐오01-12 20:30

    저정도면 정신병인듯

  • 이겨버려욧01-12 20:30

    저게 그렇게 재밌음? 수용소 거르고 볼만 함?

  • [썰포토] 대학동기 장례식에서 웃은ssul..jpg [15]
  •  | 씨발거 | 11:28 | 2
  • 홍콩 유학녀 ㅗㅜㅑ..........jpg [31]
  •  | 땅크마스터전두환 | 11:24 | 10
  • 한달 용돈 10만원 남편 이혼판례 [64]
  •  | 약먹었나안먹었나 | 11:23 | 7
  • 감비아 대단한 나라였노? [26]
  •  | 납치광고그만해라 | 11:06 | 11
  • 대마걸 한서희 페이스북 근황( feat. 빼액!!) [51]
  •  | 잔악무도베충이 | 11:04 | 13
  • 어제 편의점에서 개당당한 급식 만난 썰.ssul [57]
  •  | 찐따전문대편돌이 | 10:54 | 8
  • (왕따저장소) 일베정회원게이 혼자 아웃백에 왔다.alone [57]
  •  | 친구가전혀없다 | 10:50 | 5
  • 젊은 좌파놈들 실체 [17]
  •  | 정신병있는정상인 | 10:37 | 18
  • 운마.jpg [30]
  •  | 씨발련들 | 10:34 | 18
  • [씹스압] 50~70년대 한국 [34]
  •  | 빵빵토실이 | 10:31 | 15
  • 팩트폭력에 도망간 문슬람 홍팍커 [214]
  •  | 자궁빨간사춘기 | 17.09.24 21:00 | 14
  • 대마녀 한서희 구치소썰ㅋㅋㅋㅋㅋ찰지노 [84]
  •  | 일째일베끊음 | 10:22 | 49
  • 커여운 앞마당 댕댕이 보고가라.jpg [9]
  •  | 9급공무원전문가 | 10:20 | 1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