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6대 금지사항.JPG

|2017.01.12 20:26|109|36
1484182446519.jpg 1484182449411.jpg 1484182455074.jpg

소속 가수들 사고친 스케일이 어마어마했으니깐... ㅋㅋㅋㅋ


홍팍펌

댓글
  • HACHEZ01-12 20:30

    그래서 담배 대신 대마초 피우고

    운전하다가 사람 죽이고

    연애하다가 목조르고

    선풍기아줌마될때까지 성형했구나

  • 군필여고생01-12 20:30

    저것들은 금지하는데 약물은 허용하는듯

  • 홍준표가 세련되지 못해도 우파들에게 인기있는이유 [19]
  •  | 공룡놀이 | 10:26 | 2
  • 북한 "핵포기 없다" 미 틸러슨 해결안 정면반박 ㄷㄷㄷㄷ [19]
  •  | SP리스트 | 10:24 | 3
  • 한발 늦은 문슬람ㅋㅋㅋㅋ.jpg [30]
  •  | 잉잉의긔긔 | 10:23 | 5
  • 여동생 도촬함 ㅍㅌㅊ? [47]
  •  | 쥬비트 | 10:18 | 15
  • 호주 NSW주 보건부 "미역국 산모·신생아에 해롭다" 경고 [33]
  •  | 김아다 | 10:17 | 8
  • 심상정이 아들을 귀족 학교에 보낸 이유 ㅋㅋㅋ [34]
  •  | 문돗개수육 | 10:15 | 6
  • 인도네시아 대선투표 인증한다! ! [50]
  •  | 인도내시아 | 10:12 | 3
  • 오늘 구포시장 가야겠다 홍준표 온다는데 ㅇㅇ [16]
  •  | 산토도밍고 | 10:06 | 8
  • 속보!!!!) 아주매미들도 홍준표 호감으로 돌아서고 있다!!!!!!!좌표 [36]
  •  | 바람기억2017 | 10:02 | 6
  • 5월 9일 이후 벌어질 상황. 상상만 해도 암 걸림. [78]
  •  | 밴먹은자의부캐 | 10:00 | 6
  • 박근혜한테 고마운 점 [29]
  •  | 지구외국 | 09:56 | 10
  • 트럼프가 북괴 경고 후 미사일 발사 ㅋㅋ [63]
  •  | 파이낸셜프로젝트 | 09:51 | 10
  • 트럼프 개쫄보 새끼야 [21]
  •  | 번째도전남 | 09:51 | 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