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라는 곳이 있다. 이곳은 바로 현세의 지옥이다. jpg

|2017.01.12 20:09|77|30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a3IIS



잠에서 깨어나니 긴 터널이었다.



KakaoTalk_20170112_195350292.jpg

KakaoTalk_20170112_195356679.jpg


KakaoTalk_20170112_195353343.jpg

KakaoTalk_20170112_195351898.jpg


긴 터널을 빠져 나오자


KakaoTalk_20170112_195401210.jpg


KakaoTalk_20170112_195326638.jpgKakaoTalk_20170112_195348771.jpgKakaoTalk_20170112_195405324.jpg

KakaoTalk_20170112_195304834.jpgKakaoTalk_20170112_195300506.jpg



지옥의 고장이었다. 밤의 밑바닥이 붉게 물들었다.





어떠한 포샵 효과도 쓰지않았음.

댓글
  • 숙면보약개꿈껒여01-12 20:10

    ㄷㄷㄷㄷ

  • 보겡끼데스까01-12 20:10

    뭐냐 스모그 때문인가

  • abcddde01-12 20:10

    저 거지같은동네에서 뭐하니...?

  • 영화가조아01-12 20:10

    사일런트힐이노;;

  • 노알라이쿠죠01-12 20:10

    일베 앞날보는거같아서ㅇㅂ

  • 으와와와왕01-12 20:10

    저런곳에서 사람이 살긴 사는구나 ㅎㄷㄷ

  • 여중생목욕시키기01-12 20:10

    지옥국 ㅇㅂ

  • 장애브베미띵놈01-12 20:10

    방독면 쓰고다니냐?

  • 마셸린01-12 20:10

    영화 콘스탄틴에 나오는 지옥풍경이랑 비슷하노 시발;

  • 중국의 한류 금지령 현황 [40]
  •  | 베이루트 | 21:58 | 3
  • 일본어 자격증 합격햇다 ㅠㅠ [151]
  •  | 느금먀청년 | 21:55 | 0
  • Fact)헬스하면 ㄹㅇ 잘생겨진다 [75]
  •  | 일부러늘려말함 | 21:52 | 1
  • 포창원 마누라 육덕지네~ [213]
  •  | 원펀치쓰리홍어 | 12:52 | 3
  • 일베간 헬스하면 잘생겨 진다는 새끼는 봐라 [31]
  •  | 쌀로만든핵무기 | 21:48 | 8
  • 나토 창설 최초로 폴란드에 입성한 미군을 환영하는 시민들 [15]
  •  | 진동해머 | 21:48 | 4
  • 일본 AV에 대한 착각.bulbeop [101]
  •  | 일침의GOD | 21:41 | 9
  • ▄︻̿┻̿═━一 [저격] 내가 만든 영상 훔쳐서 일베가는 씹새끼 저격한다.sniper [41]
  •  | 삼성아티브 | 21:31 | 0
  • [스압,BGM] 일본 열도 14일 여행기 - 5 (마지막편) [15]
  •  | 노마노 | 21:25 | 4
  • 헬스하면 잘생겨지는건 ㄹㅇ이다.fact [181]
  •  | 노무쿤의탱탱불알 | 21:22 | 12
  • 백마랑 결혼했다고 마냥 행복한건 아니다.backma [106]
  •  | 죄숑합니다일베 | 21:21 | 19
  • 최순실 오늘 노승일이랑 검찰에서 한판 붙었음 ㅋㅋㅋㅋㅋ [45]
  •  | 어안이벙벙 | 21:20 | 11
  •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래전드 [137]
  •  | 샤야 | 21:10 | 1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