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로드킬 모음..

|2017.01.12 17:02|156|107


 개 드리프트 (목숨유지)   닭의 자살시도 (목숨유지)   고라니 2010 (돌아가심)  고라니 2016 (돌아가심) 

첫번째 동영상은 똑같은게나오네요...ㅡㅡ자랑은아닙니다만,, 오래된 외장하드 정리하고 SSD외장으로 옮기던중 자료있어서 공유하고자합니다휴, 고라니는 두분다 운명하셨지만 제차에게 범퍼교체의 선물을 선사하였습니다.모두 제가 저지른일이며 운전미숙인정합니다.부모님왈.. 나는 여지껏 40년운전하며 로드킬해본적없다는데 너는왜이렇게 로드킬을 자주하냐고 아직멀었다고하십니다.ㅠㅠㅋㅋ

다시보면서 경각심을 키워야겠습니다..


댓글
  • ioiopppppp01-12 17:04

    와 에이스벤츄라세요?

  • 미친놈보면달려든다01-12 17:05

    ;; 저랑 손 잡고 사냥꾼으로 같이 활동하셔도 되겠네요. 저도 헌터 본능이 충만합니다 ^^

  • 교차로일단정지좀01-12 17:07

    혹시 자동차 범퍼에 고라니 페로몬이라도 발라놓으셨는지....

  • 흑인의검은손01-12 17:12

    일단 많이 놀래셨겠습니다!! 개드리프트 찰지군요..ㅋㅋ

  • 판검사대신용사가됨01-12 18:03

    고라니.......... 왜 달려들어???

  • 차니메롱01-12 18:04

    첫번째 고라니는 치이고 조금 움직이는거 같아보여서 괜찮을듯 싶엇는데 죽엇다니..ㅠ

  • 한국을 사랑한 미국 성형외과 의사 [3]
  •  | 붕붕카mj | 16:08 | 16
  • 친구가 이혼고민하더군요 [37]
  •  | 이쁜나이39세 | 15:30 | 21
  • 전우용 역사학자의 트윗 [5]
  •  | 복수는처절하게 | 15:17 | 18
  • 일본인 와이프의 내조 클라스 [22]
  •  | 엉덩이쿵했쪄 | 15:46 | 28
  • 이슬람 페미에게 팩폭 시전 [10]
  •  | 어디서개아리를틀어 | 14:59 | 27
  • 선거가능연령 낮추는거 절대안된다 [13]
  •  | 치킨에생맥 | 15:38 | 27
  • "젊은이들이 자유당 지지 안하는건 당연" [19]
  •  | 김테리우스 | 13:19 | 57
  • 박주민 "정말 잘못했다고 생각하시나요?" [8]
  •  | 김테리우스 | 13:20 | 64
  • 저희가 잘못했습니다.....박주민의원 ㄷㄷ [15]
  •  | 마포보안관 | 13:00 | 79
  • 자유한국당 새로운 로고 만들었네요 ㄷㄷㄷ [11]
  •  | 마포보안관 | 12:19 | 90
  • 과거 자유한국당의 로고를 모아보았다. [25]
  •  | 캡틴큐마시쩡 | 11:38 | 73
  • 한국당 '권성동 체포동의안' 부터 표결하고 쇄신 말하라 [5]
  •  | BB7 | 09:43 | 68
  • 방금 kbs2 에서 애바가루 나왔네요.. [5]
  •  | 김윗트 | 07:42 | 9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