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친 김빙삼옹 트윗.jpg

|2017.01.11 20:44|20|212
댓글
  • 페르소나논그라타01-11 20:45

    박원순 완전 나가리네.

    저 딴 소리를 싸지르고 다닌단 말인가?

  • 신경정신과전문의01-11 20:55

    너나 잘해라...







    너 어디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르소나논그라타01-11 20:58

    @신경정신과전문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 가족 들먹이는 아갈파이터 쓰레기 새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1718746

  • 신경정신과전문의01-11 21:04

    와우 남들을 이렇게 집요하지 않는데...





    유별나게 관심보이네? ㅋ







    아갈 벌려 힘껏 쏴줄께~ ^^







    적당히 빨고가~





    설령 남 가족이지 니가족이면? 아 뿔싸.. 니식구냐? ㅋ







    적절히 적당히~





    초반부터 결론을 향해가는 정부라? ㅋㅋㅋ







    뎀부라 좋아하노? ㅋㅋㅋ





    ㅋㅋㅋ담치에? ㅋ





    잘해 시캬 ^^

  • 페르소나논그라타01-11 21:07

    @신경정신과전문의 병신새키 지랄하네.

    니가 나보고 집구석이 개차반이라고 한 거 기억 안나냐?

    우리집구석 좆같아서 내가 PTSD, 공황장애, 불안장애, 우울증 있다고 내가 얘기했을건데.

    아무데나 나대지 말고 아가리 꽉 깨물고 살아라. 씹쌔야.

  • 0909082001-11 20:46

    박시장 실망!

  • 필유린01-11 20:47

    기동민이도 원순이 따라 나가나?

  • 에이스호야01-11 20:47

    ㅋㅋ

  • 허걱우짜스꼬01-11 20:48

    저기요 박아저씨 그래서 말씀하시는 요지가 뭔가요?

    참 한강이 깨끝해졌지요 ㅎㅎㅎㅎ

  • 팁코01-11 20:53

    재벌개혁이 실패했다는 건데 사오정 처럼 해석하시는군요.

    재벌개혁은 이재명 시장이 한끗발 하리라 생각합니다.

  • 귀두현01-11 21:12

    그래도 참여정부는 실패라도 했지만... 이전 정부나 지금정부는 시도라도 해봤답니까?

    실패했으면 원인 분석을 해서 실패하지 않도록 하는거지요...



    그리고 말입니다.



    그 때 한나라당이 악수를 두는 통에 참여정부가 제대로 일이나 해봤답니까?

    박원순 시장님께서 조금 성급하시지 않았나 생각되게 하네요... 흨

  • 파이네01-11 21:13

    에효! 권력욕 앞에 처절하게 무너져가네

    안타깝네 박시장아!!! 헤요!!

  • 스파이크S스피겔01-11 21:48

    박원순에대해 잘 몰랐을땐 편들어주고 그랬는데



    이제알겠네요 확실히



    박원순은 이제 아웃오브 안중 나가리 입니다

  • tifhsl01-12 01:17

    참여정부때 외국인들이 한국 아주 인정하던데 ... 나도 당시에 한국인으로서 어깨에 힘좀 들어가던데... 그후 이명박이 당선되니까 일본인과 대화중에 일본인이 말하더만 '이제 한국에서 예의니 뭐니 그런소리 하면 안된다' 나 그후로 지금까지 내나라가 이렇게 창피할수가 없다

  • 원래 자기 할말만 하는 스타일이신가요? [4]
  •  | 95Y3GLS | 14:24 | 10
  • 결국 터질게 터졌군요. 조던님 좀 쉬다오시는건 어떨지요. [7]
  •  | BlackwheeL | 14:58 | 9
  • 비리리가 현까가 된이유 [2]
  •  | 봉탄고학주 | 11:01 | 11
  • 여군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
  •  | 팍팍해요 | 12:10 | 21
  • 삼성이 미친년을 상대하는 법 [29]
  •  | 장밋빛미래 | 11:45 | 38
  • 신천 약빤년 동영상이라네요 (혐일수도 아닐수도 올노출) [36]
  •  | 카이지 | 12:38 | 50
  • 청와대 들어가는 오뚜기 [13]
  •  | 돌바나나9발 | 11:46 | 22
  • 무단주차 응징 설계왕 [9]
  •  | 가카와톡 | 07:42 | 34
  • 김상조 효과 [9]
  •  | 시프겔 | 11:24 | 30
  • 이거 사실인가요? [12]
  •  | 광주기영민 | 11:34 | 34
  • 정신 나간 정신과 의사.... [9]
  •  | 아브라크다브라 | 11:19 | 41
  • 박정희가 대량 학살한 소년들.. [17]
  •  | MINI세차전문남 | 09:42 | 33
  • 맘충 쉴드 만화 수준 [23]
  •  | 좋은느낌0 | 10:11 | 32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