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큰게 죄냐!! | 베게

머리큰게 죄냐!!

|2018.02.14 01:29|50|316
1518498757647.jpg

머리가 커서 스케이트를 쪼매지 못하는 수호랑.. 갑질논란에 휘말림ㅠㅠ
댓글
  • 토우차우02-13 15:03

    저런모습 뭔가 먹을때 모습인데..측은

  • 술맹세개맹세02-13 15:57

    "머리 큰게 벼슬이냐"가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ㅋㅋ

  • cogito02-13 18:07

    두슬아치...

  • 카운셀링02-13 18:07

    김경호씨 수호랑 챙기느라 수고 많으시네요.

  • 나슬라이드02-13 18:11

    머리 벗고 신발 먼저 신으면 되잖아

  • WAㄹㅇㅇㅇ02-13 18:13

    두슬아치 ㅋㅋㅋㅋㅋㅋ

  • H.Runge02-13 18:15

    장갑 벗고 탈 속에 손 넣은걸 보니 탈 안쪽 정리중인 듯...

  • 한화ㅇㅣ글스02-13 18:27

    그럼 갑질을 못하잖아요

  • 병진이세요02-13 18:55

    뭐 먹는 중일수도..

  • 스피릿02-13 19:49

    유머를 논란으로 만들어볼까요 ? ㅋㅋㅋ 인형탈 쓰기전에 신발부터 신었으면 되는건데

  • 미리보는 태풍 긴급특보 .jpg [5]
  •  | 홀럽 | 04:07 | 0
  • 헐? 벌써 태풍 영향권이었어요?ㄷㄷㄷㄷㄷㄷㄷ [1]
  •  | 젤리롤씨 | 03:55 | 2
  • 해외 주식투자하면 대박 있나요? [5]
  •  | 샐러드드레싱 | 03:41 | 2
  • 제가 미국주식 하는 이유 [2]
  •  | 쉬운남자_자삼군 | 03:49 | 2
  • RTX 2000번대 공식 스펙 영상떳다 [1]
  •  | 급식워치 | 03:50 | 6
  • 건방지네 [0]
  •  | 안물안궁 | 03:46 | 7
  • 근데 그래픽카드로 계산을 하던가? 수퍼컴을 만들던가 그런 건 뭐죠? [1]
  •  | 샐러드드레싱 | 03:31 | 7
  • 지금 밤 8시40분인데 해가 안지는군요 [2]
  •  | camucamu | 03:41 | 8
  • [유머] 무서운 가정폭력.manhaw [10]
  •  | 아-잉야해 | 03:29 | 8
  • 촟불 문빠들 신고정신... [16]
  •  | fakeid | 03:30 | 8
  • [유머] 초월체 따/먹는 만화 ^,^ [12]
  •  | 샤스르리에어 | 03:28 | 13
  • 저격) 출입국 사무소 미친놈 저격한다 [14]
  •  | 마인클프고수 | 03:41 | 8
  • 김성모식 시선강간..pg [1]
  •  | 슈퍼장애맨 | 03:37 | 1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