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집강아지 ㅍㅌㅊ?

|2018.01.14 19:32|56|219
Screenshot_20180114-035415.png Screenshot_20180114-035420.png Screenshot_20180114-035444.png Screenshot_20180114-035430.png Screenshot_20180114-035453.png

만지기만하면 지랄함 보신탕집 보내야하냐?

댓글
  • 광광우럭따악좋다01-14 19:38

    이자 20프로 콜?

  • 도도마01-14 19:39

    콜 3금융 27.9도 갚아봤는데

  • 스트레칭맨01-14 19:37

    울집개는 아무리 내가 괴롭혀도 이빨한번 드러낸적없음 노무노무 사랑스러움 ㅠㅠ

  • CIA직원01-14 19:37

    감히 사람한테 이빨을 드러내?문가한테 보내라.사람이 먼저인거 모르노

  • 내생일조국과민족01-14 19:38

    아 어디서 쉰내난다 했따.

  • 아이뻐01-14 19:37

    진짜 진심으로 토악질 나오게 생겼다

  • 씹이니까01-14 19:37

    저런건 먹어라

  • 내생일조국과민족01-14 19:37

    이상하게

    잘사는 집은 개새끼도 이쁘다.

    못사는 집은 개새끼도 극혐만 키움.

  • 나가사키응디01-14 19:37

    미친새끼야 먹는거 누가 침대위에 올린다디?

  • 포인트없어서만듬01-14 19:38

    노무 귀엽노 이기야 >< 아까 욕한건 잊어줘라~~ 글쓴게이야~~ ㅎㄹ

  • 댓글열심히달음01-14 19:38

    유독 소형견이 저렇게 이빨 드러내며 기분 좆같게 하는 이유가 뭐냐?

  • 찐따연쇄살인범01-14 19:38

    만지기만해도 위협하면 댕댕이랑 사람관에 신뢰가 없는거아님 ? 장난으로 저러는건가

  • [유머] 일본인 사냥을 진심으로 믿는 일본인 [3]
  •  | 루리웹-1082530554 | 08:48 | 0
  • 회사 똥개 인증2 [2]
  •  | 스티브잡스 | 08:44 | 0
  • 어슐러 K 르 귄 여사 사망 [7]
  •  | Ludrik | 08:51 | 0
  • 방송이탈리아에서도 다 잘풀렸다는 한국연예인 ㄷㄷ.jpg [20]
  •  | bila | 06:55 | 0
  • 볼빨간 사춘기 여태껏 낸 곡 표절곡들 [18]
  •  | 후상섹스 | 08:57 | 1
  • 돈연아네 회사서 아이스하키 옷도 파네 ㅋㅋ .jpg [14]
  •  | I강호순U | 08:55 | 0
  • ㅋㅋㅋㅋ씨발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 [14]
  •  | L오일러 | 08:52 | 0
  • 스포)시빌워 극장 팝콘소리도 안들리던 장면  [15]
  •  | 하루가가면 | 08:45 | 2
  • 회사 똥개 인증 [10]
  •  | 스티브잡스 | 08:41 | 7
  • 1면 '전기차 민폐'의 진실 有 [9]
  •  | 고세삼 | 08:35 | 8
  • MB때 자살한 사람들 [19]
  •  | 그입다물라 | 08:26 | 5
  • 1월 20일자 보라니 [32]
  •  | 애미뒤진시발년 | 08:47 | 7
  • 니들 오늘 무슨 날인지 알고 일베하냐? [24]
  •  | 현송월자궁 | 08:46 | 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