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환자 입니다ㆍ질문 받습니다ㅠ

|2018.01.14 15:09|0|68
ㅋ현직 공황장애 있는 자게 눈팅회원 입니다ㆍ

멋진 걸로 질문 받습니다 ㆍㆍ하고 싶었는데

남들보다 특별한게 이것 밖에 없단ㆍㆍㄷㄷㄷ
댓글
  • 삐니!!01-14 15:20

    저는 정신과 약은 안 먹었습니다ㆍ

    공황장애 카페글보니ᆢ의존성이 생기는듯 하여

    최대한 마인드 컨트롤중입니다ㆍ

    우울증이나 증세가 심해지면 약도 먹어야겠지요ㆍ

    저희 형님이 한의사 입니다ㄷㄷㄷ

  • 하늘이별땅01-14 15:23

    그렇군요 전 의사가 자꾸 공황장애라고 결론은 약먹어도 안되서 결국 한의원가서 완치했네요.



    힘내세요. 숨안쉬는게 참 엄청난 스트레스인걸 새삼 느끼게했네요. 숨이 안쉬어지니 말도 안나오고.. 그고통 잘알고있습니다. 힘내세요.

  • -리즈시절-01-14 15:16

    전 5년 됐네요

  • 삐니!!01-14 15:20

    선배님이시구요^^

    저는 이제 3년차입니다

  • 부릎뜨니숲이었스01-14 15:17

    원인이 뭔가요? 치료기간은요?

    고생하시네요 ㄷ ㄷ ㄷ

  • 삐니!!01-14 15:22

    제 생각엔 극심한 스트레스인것 같습니다ㅠㅠ

    평생함께 한다는 마음의 병 인거 같아요ㅡㅡ

  • 네!알겠습니다!01-14 15:20

    댓글 증상보니 제가 공황장애 인듯하네요... 지하철타기 무섭고.. 사람많은데 열차간격조정으로 멈추면 미칠것같습니다 온몸이 마비되는것같고 심장이 멈출것같고 ㅠㅠ

  • 삐니!!01-14 15:27

    저는 주말 마트나 만원인 지하철을 엄청 싫어했었는데요ᆢ

    그게 성격이 아니고ᆢ

    나도 모르게 피하고 싶었던 듯 합니다

    증상은 공황장애 초기 같아 보입니다ㅠ

    알아보시면 생각보다 경중은 달라도 공황장애를 겪으시는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ㆍ

    요즘 같이 힘든 세상에 제정신으로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되겠습니까ㅠ

  • Unique→01-14 15:20

    의사의 처방에 따라 약효도 다르다더군요.

    혹시 처방 받을때 병원 한곳만 가셨나요?

  • 삐니!!01-14 15:28

    저는 정신과 약은 먹어보지 않았습니다ㅠ

    엄청 심한 단계는 아니라서ᆢ

    마인드 컨트롤만 하고 있습니다ㆍ

  • -靑雲-01-14 15:29

    저도 있었는데 이제는 아주가끔옵니다...

  • [유머] 나르시스트 츤데레 흡혈귀와 냉혈 수녀.manga [11]
  •  | 괴도 라팡 | 04:47 | 0
  • 세로드립.jpg [0]
  •  | 에궁님 | 05:28 | 0
  • [고전] 심세계.jpg [0]
  •  | 에궁님 | 05:26 | 0
  • 음악연예가중계는 닐로 관해서 엄청 직설적으로 의혹제기했네요. [4]
  •  | 제자리 | 18.04.20 22:30 | 1
  • 짤방영국군 근위대를 놀리던 동양인 [6]
  •  | 안타니스 | 18.04.20 19:59 | 1
  • 어케든 남을 까야 희열을 느끼는 사람들... [3]
  •  | FIGARO™ | 05:10 | 6
  • 아비치 레전드 [12]
  •  | 우리무현 | 05:14 | 5
  • 대전에 부산 서면 같은 남포동 같은 동네가 어디에요? [4]
  •  | 하포엘 | 04:57 | 7
  • (짜증주의) 북유럽 사람들이 책을 좋아하는 이유 [1]
  •  | 개의군만두 | 05:11 | 5
  • 불친절한 알바 다룸 [2]
  •  | FIGARO™ | 04:54 | 9
  • 현직 이런거 함 ㄷㄷㄷㄷㄷㄷㄷㄷ [4]
  •  | [레알]왕데쑤 | 04:56 | 10
  • [웃대툰 띵작펌]방구석 새앙쥐 [0]
  •  | 진또배기 | 04:57 | 4
  • 망해버린 그게임 4월달 공지 [2]
  •  | 썬더오브젝트 | 04:54 | 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