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 여자들이 제일 불쌍하네

|2018.01.14 13:31|75|237
88fe2f1ed42fb45db14c27a49dd73478.jpg


문재인 집권 기간은 경제 운지해서 남자들도 결혼 미루고 여자들도 남자 털어먹는 게 힘들어짐.

요즘 같은 세상에 남자가 집 해오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하면 미친년 씨발년 소리 골고루 듣는 거지.

그래도 상폐 되기 전에 결혼을 해야 할텐데 지금 20대 후반이면 어디보자... 경제 다시 좋아질 즈음에는 이미 상폐녀 되어버리겠노,

존니 불쌍하네 ㅋ 하지만 동정은 안 감. 자업자득일테니까.ㅋㅋㅋ

댓글
  • 동강머01-14 13:36

    보지가 훨씬 즉물적이고 관계의존적임ㅋㅋ

    보지가 친구없이 견디는거봤냐

    남자는 추상적인대상에 몰입이 가능함

    수학이나 예술을 위해 가족을 내팽겨친 사람들은 다 남자임ㅋ

  • 하루1재앙01-14 13:37

    여자만 힘든거 아니라 20대후반 남자도 뒤지겠다 ㅅㅂ
    문재앙 개새끼
    이번에 연말정산 시즌에 얼마 뜯길까 벌써두렵다

  • 자등명01-14 13:37

    그래서 글쓴이 직업이?

  • 보충제장인01-14 13:38

    너 인생이나 좀 걱정해라 누가 불쌍하다는거냐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편노고무통 저장소에서 에휴 ㅋㅋㅋㅋㅋ



    남이 결혼 못하는걸 걱정하지말고

    너나 결혼 못할까 걱정하고 도태되지않도록 노력해라

    그게 발전적인 삶이다

  • 유머판독기01-14 13:38

    그래서 뭐하시는 분이죠?

  • 팔콘01-14 13:39

    보지들 인생 걱정할 시간없다

  • 두부킬러01-14 13:39

    니가 제일 불쌍해 ㅂㅅ아ㅋㅋㅋㅋ

  • SWeN01-14 13:39

    맨날 김치녀 욕하는 보혐성지에서 여자 걱정해주노 ㅋㅋㅋ

    귀엽다ㅋㅋ

  • 앙그그모띠01-14 13:39

    니가 왜ㅋㅋ 그년들 걱정하고있냐ㅋㅋ 개웃기네ㅋㅋ 니인생 갈피도 못잡으면서

  • 볼사노래좋아요01-14 13:39

    지들걱정이나하지ㅋㅋㅋㅋㅋ

  • 빨갱이들 보여주면 미쳐버리는사진 [21]
  •  | 문재인퍽유 | 20:49 | 8
  • 베트남 여자 너무 만나려고 하지 마라... [28]
  •  | 새줍아다떼자 | 20:47 | 11
  • 협박 받았어유..ㅠㅠㅠㅠ [6]
  •  | 아바바바바바바 | 20:35 | 2
  • 직장 상사고 나발이고 [19]
  •  | Lv7.친절반니 | 20:27 | 3
  • '댓글사건' 국정원 여직원, 위증으로 곧 기소 [8]
  •  | 무궁화의눈물 | 17:17 | 2
  • 감독님 이리로 모시겠습니다 [33]
  •  | 좃까라 | 20:42 | 10
  • 박항서 축구가 매직인 이유.fact [62]
  •  | 환뇌탈퇴 | 20:42 | 13
  • [유머] 익스트림 참된 고인물.jpg [22]
  •  | 천군¿ | 20:31 | 5
  • 3류 대체역사소설 수준 ㅋㅋㅋ [3]
  •  | 월요일이다 | 20:42 | 3
  • [유머] 2B한테 아기 만드는 방법 물어보는 짤 .jpg [8]
  •  | 무메이 | 20:31 | 4
  • 퍽 이해하기 힘든 공공기관 [3]
  •  | 러아님 | 20:42 | 4
  • (덕주의,움짤주의)일본 애니의 역사.핼 [28]
  •  | 완도전복 | 20:39 | 4
  • 0개국어 [4]
  •  | 월요일이다 | 20:39 | 2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