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가 망한 원인.. ㄷㄷㄷ

|2018.01.14 13:09|1|87
소작료가 농부가 얻는 수익의 90프로였다고 하죠

노동이나 기타 생산적인 행위로 얻는 수익에 비해
땅 건물 등 자산자체로 인한 수입이 너무 많으면
나라 망합니다

임대료는 내리고 임금은 올리고
이게 바람직한 방향이죠

문 정부가 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 ㅎㅎ
댓글
  • 아침에피아노01-14 13:11

    문 정부 홧팅요

  • C2011020501-14 13:12

    지주들은 지금 이대로가 좋으니 결사반대죠.



    누구든 내돈 나가면 싫은법이죠.

  • buechner01-14 13:19

    역사 이래로 지대가 높아지고 지대로 먹고 사는 계층이 많아지면 나라가 망합니다.

    반드시 폭동이 나고 혁명이 이루어지지요.

  • buechner01-14 13:20

    조선전기에 양반의 숫자는 9% 정도, 조선후기로 가면서 매관매직에 의해 양반의 숫자 70%.

    양반은 군역 등 나라의 의무란 의무는 죄다 면제받는 계층이었으니 30%가 70%를 먹여살리는 구조가 된거죠.

    현 대한민국도 이런 식으로 가면 세습 봉건국가가 됩니다.

  • 허거걱스01-14 13:25

    어이구. 조선시대랑 현대랑 비교를 하네요.

    생각이 참 단순합니다. 논리도 참 단순합니다.

  • 둥궉01-14 13:28

    역사는 왜 배운다고 생각하시나요?

  • 앱등이6S01-14 13:35

    반복되니까 ㅠㅜ

  • 서울 시내에서 상당히(?) 고평가된 동네 ; [21]
  •  | Lv7.에쌀™ | 10:26 | 12
  • 혼란에 빠진 대구시민들 [16]
  •  | 피자에빵 | 10:32 | 14
  • 엠병신 스트레이트 시청자 개시판 [5]
  •  | SLOT123 | 10:46 | 6
  • 이연복 만두가게의 33,000어치.jpg [59]
  •  | 뭐이피융신아 | 10:19 | 20
  • 비오는 날 보면 기분좋은사진 [10]
  •  | 츄레기 | 10:37 | 17
  • [유머] 나 남잔데 설현 인성 별로라드라 ㅡㅡ [8]
  •  | 도치식러시아법 | 10:21 | 28
  • [유머] 맥심 5월호 모델.gif [10]
  •  | 벌리면구라 | 10:20 | 33
  • 벌레들 와꾸사진 대방출 [22]
  •  | 아뜨라스 | 10:25 | 28
  • 딸이랑 마누라랑 싸움 [7]
  •  | 우요옵 | 10:17 | 23
  • 대구시민들.. 대 혼란.... [33]
  •  | 녹차꿀물 | 09:49 | 26
  • 서울 5억대 초고층 아파트 [12]
  •  | JS | 10:14 | 29
  • 강경화 딸 이제 한국인이냐? [13]
  •  | 이얍끄이기 | 10:31 | 18
  • [유머] 환상의 불쇼 [12]
  •  | 잠탱이. | 10:03 | 2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