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게이 씨발새끼야 닥치고 꼭 봐라

|2018.01.14 07:13|45|261

힘든거 아는데

누가누가 더 힘든가 뭐 내기라도 하는거여 뭐여

어제 연탄피워서 자살한다던 사람 못죽었지요?

일베의 따뜻함으로 살려냈지요?

우리 번번히 살려내지요?

벼랑끝이고 죽을 결심이면

여기 글 올리지마 씨발 다 살려낼거니까



img_139063_1.jpg

댓글
  • 전국노엄자랑01-14 07:17

    좆고전좆노잼좆오글2ㅈㅎ

  • 팔콘01-14 07:17

    마 보내주라

  • 우럭아같이우럭01-14 07:17

    burn burn히 살려내노 ㅠ

  • moonevil01-14 07:18

    차라리 노무현짤이나 웃긴걸 올려야 웃다가 자살안하지 이런 심각한글 보면 골로간다

  • 내가불사병걸린놈01-14 07:18

    가는놈니 그냥가지 주소는 왜 날리고 지랄이고 살고 싶냐? 관종

  • 스포)시빌워 극장 팝콘소리도 안들리던 장면  [15]
  •  | 하루가가면 | 08:45 | 2
  • 회사 똥개 인증 [10]
  •  | 스티브잡스 | 08:41 | 4
  • 1면 '전기차 민폐'의 진실 有 [9]
  •  | 고세삼 | 08:35 | 4
  • MB때 자살한 사람들 [19]
  •  | 그입다물라 | 08:26 | 4
  • 1월 20일자 보라니 [32]
  •  | 애미뒤진시발년 | 08:47 | 6
  • 니들 오늘 무슨 날인지 알고 일베하냐? [24]
  •  | 현송월자궁 | 08:46 | 4
  • (후방) 서양녀들의 유서 깊은 장난.gif  [33]
  •  | 아하실 | 08:36 | 23
  • 에어백 타이밍의 중요성 [3]
  •  | spag♬heddy | 08:22 | 8
  • 신촌도 상권 많이 죽었네요 ㄷㄷㄷㄷㄷㄷ [13]
  •  | 로이스C | 08:17 | 9
  • 현직 눈 엄청 내리는중 ㄷㄷㄷ [8]
  •  | 낮선사람 | 08:16 | 7
  • 문재앙 탄핵 기다리고있는 사람.jpg [20]
  •  | 250억건물주 | 08:36 | 6
  • 조덕제 성추행했다고 고소한 여배우 "내가 죽으면 미안해할까"눈물 [20]
  •  | 약안먹었다 | 08:31 | 9
  • [유머] 서울 이름이 바뀔뻔한 이유 .JPG [9]
  •  | 전뇌코일 | 08:19 | 2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