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반인 VS 코인충.jpg

|2018.01.14 01:42|33|169

코인충.jpg

 

 

코인존버.jpg

 

 

 

댓글
  • 머임?대체머임?01-14 01:45

    인간참피임


    일 왜하냐? ㅋㅋㅋ 돈 많이버니까 부럽지? ㅋㅋㅋ
    테프픗 똥들실장타치는 왜 사서 고생하는 데스우? 똥닌겐 하나 노예로 만들면 되는 데샤아아앗


    규제하면 이나라는 공산주의다!
    테챠아아앗!! 똥닝겐!! 지금 풀어주면 1콘페이토로 봐주는 테샤아아앗!

  • 빅맥샷건01-14 01:42

    쓰레기들 진짜

  • 찍찍T01-14 01:45

    코인떄문에 빠져나간 외화가 얼마나 될지도 모르는데 4차산업혁명 지껄이는 바람잡이들 싹다 입꼬매야함

  • 2v0v201-14 01:50

    코인때문에 외화가 빠져나가는 건 간단히 얘기해서

    우리나라에서 기존에 보유한 코인 자체가 현 코인만큼 많지가 않았던걸 기억하면됨

    죄다 외국에서 사온거임

  • 너의궤적01-14 01:55

    코인충들 코인하느라 지 부모 재산도 팔아먹을 새1끼들인데 뭘 ㅋㅋㅋ
    오늘도 JTBC 뉴스 보는데 어떤 코인충은 지 가상화폐에 학비로 쓸 200만원 꼬라박았다가 졷망했다고 인터뷰하던데 ㅋㅋㅋㅋ

  • [유머] 어떤 커뮤니티 단합력 [22]
  •  | 키리토 | 22:06 | 4
  • [유머] 이상하게 웃긴 짤.gif [17]
  •  | 가챠가챠 독일@과학력 | 22:02 | 8
  • 우는 아이도 울음을 그치게 만드는 과자  [2]
  •  | 가나다람. | 22:27 | 4
  • [유머] 상남자의 전쟁 방식 [9]
  •  | Abathur | 21:47 | 6
  • [유머] [@] 고등학생.jpg [1]
  •  | 냐옹젤리 | 21:46 | 8
  • 조선시대 역사 공부하다가 빡치는 점 [40]
  •  | WENTI | 22:25 | 12
  • 7-80년대초생들이 아는 단어 [12]
  •  | 만해 | 22:06 | 7
  • 클리토리스.Jpg [56]
  •  | 씨발아다새끼 | 22:24 | 13
  • [유머] 엔들리스 에이트 이렇게 보는 거 아님? [16]
  •  | 코토하P. | 21:36 | 4
  • 회사물건 빼내서 파는 사람  [19]
  •  | 눈물한스푼 | 22:20 | 10
  • 여친있는 남자와 여친없는 남자의 젤큰 차이점이 먼가요? [14]
  •  | SLR회원 | 21:58 | 6
  • 넷플릭스 규제니 뭐니하는거 존나 어이없네 [48]
  •  | G7좋노 | 22:17 | 22
  • 미역국라면 맛있네요 [10]
  •  | 프로혼밥러 | 21:55 | 1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