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참가에 의의를 두는 여자하키팀의 남북단일팀 구성은 장점이 많은 것이죠.

|2018.01.13 13:02|0|202

여자아이스하키대표팀 참가에 의의를 두는 팀 아닌가요?


메달 유망 종목도 아니고 국내 인기스포츠 종목도 아닌, 단지 개최국이라는 이유로 팀을 꾸려서 참가하는 것으로


보이고요.


한국 스포츠시장에서 여자아이스하키가 비주류인 현실을 감안할 때, 국민적 관심을 모으고 스토리를 생성해야


 관심높아지는 스포츠, 인기스포츠로 발돋움할 수 있는 것이죠.


남북단일팀이 구성되면 우선 여자아이스하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됩니다.


 관련 스포츠기사는 무조건 나올 것이고요. 경기 한 순간 한 순간이 국민들의 시선이 모아질 것입니다.


 바야하르 여자아이스하키 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죠.


 흥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단지 몇몇 선수들의 허탈함이라는 이유로 반대하는 게 타당


 할까요?


 

댓글
  • 다저스01-13 13:09

    이런사람은 살면서 뭘 열심히 해본적이 없으니 올림픽 나가는 선수들이 참가에 의의를 둔다고 생각하는 거겠지요

  • LSAP01-13 13:09

    왕종훈// 결국 여자아이스 하키 선수들 개개인의 이익에는 관심도 없잖아요 ㅋ. 님 혹시 박정희 좋아하심??

  • OK거기까지01-13 13:09

    왕종훈/그러니깐 님 회사를 위해 님 연봉도 반토막 내고 이딴글 써갈기라구요

  • 참이슬매냐01-13 13:10

    몰려들긴 뭘 몰려들어...지만 문재인 찍었나 ㅋㅋㅋ 나도 찍었다 앤트리를 늘리면 탈락한 한국 선수를 넣는개 정상적인 교육과정을 마친 사람이 할 생각이지..북한이 어딜..ㅋㅋㅋㅋ 와

  • 참이슬매냐01-13 13:12

    참가에 의의라니 ㅋㅋㅋㅋㅋ 와 제목보고 한번더 뿜었네..무슨 국대가 조기축구하나...무슨 쿨러닝 영화찍나??

  • LonzoBall01-13 13:13

    헛소리 집어쳐요

  • 무사만루등판01-13 13:14

    와.. 지난글보니까 분탕유저가 아니네...

    충격이다..

    이게 진심이라니ㅋㅋㅋㅋ

  • 참이슬매냐01-13 13:15

    나참 쇼트트랙 단일팀 하면 이해라도 하겠다...진정한 올림픽정신 계승한다는 명목아래 금메달도 포기한 한국 대표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맞지..말같지도 않은 아이스하키 ㅋㅋㅋㅋ

  • 포네그리프01-13 13:28

    훈련왕// 님은 르브론 글이나쓰고 탈퇴부터하세요

  • 키니네01-13 13:33

    [리플수정]참가에 의의.....

    그럼 여기서 여자하키 선수들만큼

    국제적으로 성과내본 적 없는 사람들은



    그저 숨쉬는데 의의를 두는 삶이니까



    다니는 대학 강의도 나눠듣고

    준비하는 직장 프로젝트도 나눠주고

    운영하는 가게도 분할해 해주고

    뭐 그럽시다..

  • 배우 이제훈 "6년째 솔로...이성친구도 없다" [1]
  •  | 밀코비치 | 15:28 | 8
  • 이걸 [3]
  •  | 후아다 | 15:27 | 12
  • 페미니즘 나라망신 레전드 [4]
  •  | INENI | 15:27 | 9
  • [정보] 전두환 정권의 진짜 본 모습을 ARABOZA 제1부 [3]
  •  | 게부랄티 | 15:30 | 5
  • 약혐]뱀이 무서운 이유 [11]
  •  | 후아다 | 15:20 | 12
  • 남편이 빡쳐서 제보한 블랙박스... [15]
  •  | 진로골드 | 15:29 | 7
  • 데이터주의] 농구 좀 한듯한 개그맨의 밭일 [10]
  •  | 질로분수쇼 | 15:19 | 8
  • 윤서인 존나 뚜드려 처맞는 중 ㅋㅋㅋ [34]
  •  | 내여친이쁨 | 15:25 | 8
  • 최용수가 알려주는 멕시코전 꿀팁 [12]
  •  | 피자에빵 | 14:56 | 14
  • 세계 각국의 우파 단체들..jpg [64]
  •  | 더불어철면피 | 15:20 | 9
  • 에스프레소 마시는 유라.gif| [6]
  •  | 밀코비치 | 15:19 | 18
  • [유머] 남편이 빡쳐서 블랙박스 제보..jpg [29]
  •  | 발자국] | 15:24 | 8
  • [유머] 여고생의 겨드랑이.png [29]
  •  | 분뇨의 쌍검 | 15:20 | 9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