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이 돈 빌려달라는데

|2017.09.13 23:46|0|63
고3인데 아빠생일 선물 산다고 돈 빌려달라는데

이런것도 빌려주면안되겠죠?

친구한테 돈 빌려줬다가 인연 끊은 애들이 대부분이라...

그런이유도 있고해서 현재 나이32인데 친구하나 없습니다 ㅠ
댓글
  • 어쩌다보니..09-13 23:46

    얼마나한다고..주세요

  • 『SweetRain』09-13 23:48

    저라면 그냥 줄듯.. 비싼게 아니면

  • 카메라게시판09-13 23:48

    용돈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

  • Lv.7라쿤09-13 23:49

    미성년이면 빌려주기보단 걍 용돈이라 생각하시고 주신는게 ㅎ

  • 降參世明王™09-13 23:51

    아빠 생일선물 산다는데는 기특하긴 한데..







    돈 빌려서 사는 건 좀 뭔가.........

  • Sio209-13 23:51

    그냥 용돈으로 드리는것이..

    고3 학생인데 아빠선물에는 2~3만원대가 좋지않을까유?ㄷㄷㄷㄷ

  • libkgql09-13 23:53

    줘야죠

  • 재상평여수인중직사형09-13 23:54

    돈 빌려서 사는 건. 조~금 이상하긴 한데. ㅎ

    뭐 수중에 있는 것보다 좋은 것 해드리고 싶을 수 있죠.

  • 사진산책09-13 23:55

    사촌동생이 아빠 선물한다는데 상식선에서 큰 돈 아니라면 그냥 주는게 맞지 않나요?

  • 암커밍09-13 23:56

    고3이면 용돈으로 주시길

  • crex09-14 00:07

    아빠 선물 사는데 왜 자신의 돈도 아닌 사촌 돈을 빌리죠? 좋은 의도이지만 잘못된거죠

  • crex09-14 00:07

    의도가 좋다고 해서 좋게 볼건 아닙니다

  • 연료필터09-14 00:09





    사촌동생이 빌려달라는데 32살이 이런걸로 글써요?



    의도가 어떻든 용돈주겠다ㅡㅡ



    어그로가 아니라면 참 불편한 사촌형을 둔듯..

  • 불막창 시켜먹음 [8]
  •  | BMW118d | 19:43 | 2
  • 같이 보자냥  [10]
  •  | 눈물한스푼 | 20:04 | 1
  • 신림동에 빨갱이 찌라시 뿌려져있다. [27]
  •  | 리벤지매치 | 20:01 | 1
  • 현직 미용실입니다... [14]
  •  | Badinerie | 19:52 | 9
  • [유머] 소녀전선)엌ㅋㅋㅋㅋㅋㅋㅋㅋ K-2 떴다 없찐새키덜~ㅉㅉㅉㅉ [10]
  •  | 순규앓이 | 19:49 | 6
  • [유머] (소전)K2 현 사태 짤한장 요약 [16]
  •  | Black-sarena | 19:47 | 7
  • 이명박은 나이에 비해서 엄청나게 건강한편이죠????? [12]
  •  | 달콤한인섕. | 19:42 | 4
  • 나름 고퀄 개구리  [8]
  •  | XGB | 19:35 | 6
  • [유머] 레즈 커플 협박하는 망가 [13]
  •  | 전인협회장 | 19:42 | 6
  • [유머] 전설의 이누야샤 팬픽 . . . jpg [7]
  •  | 여우사 | 19:40 | 5
  • 여자언어 완벽정리~ [7]
  •  | [간지노숙자] | 19:39 | 7
  • 오랜만에 이번 수능 풀어봤는데 문제 심각하네 [3]
  •  | 데이뷔드두레먼 | 19:58 | 3
  • 개드립 간 85명 한국인 입국 금지 내려달라 영자야 [5]
  •  | 고기한근에만원 | 19:56 | 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