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글할아버지의 소주 사랑.jpg

|2017.09.13 16:25|15|174

댓글
  • 빅허트09-13 16:26

    부럽네요.ㅠㅠ 저의 친할아버지는 아버지 어렸을때 돌아가시고 외할아버지는 왕래가 별로 없어서...

  • 김똘콩09-13 16:26

    ㅠㅠ

  • 승리의롯데09-13 16:26

    추천

  • 심해잠수정09-13 16:27

    할아버지 ㅠㅠ

  • [DBJ]Abyss09-13 16:28

    술 취했을 때 나오는 게 그 사람 레알 본성... 진정한 갓주가 인정...

  • 상암갈매기09-13 16:29

    독립운동에 육이오 전상자시라니 ㅠㅠ

  • [DBJ]Abyss09-13 16:31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독립운동에 참전용사에... 여러모로 갓갓갓 ㄷㄷㄷㄷ

  • 자양동삼팬09-13 16:34

    와...ㄷㄷ;;

  • 냄비 뚜껑 보관 꿀팁.JPG [11]
  •  | 작은넷 | 13:16 | 0
  • 오늘자 대구직할시,,,택배기사눈물 [6]
  •  | Lucy23213 | 13:14 | 7
  • 점심먹으러왔다 6천원 ㅍㅌㅊ? [68]
  •  | 소주두병 | 13:33 | 5
  • [유머] 아아..이것은 '맛있다' 라는 거다 [33]
  •  | 박파이리 | 13:14 | 11
  • [유머] [후방] 워터 슬라이드 물수제비 [8]
  •  | 아쿠시즈교 | 13:12 | 22
  • [유머] 원작자한테 허락안받은 주호민.jpg [24]
  •  | 슈리나 | 13:12 | 14
  • [유머] 근데 스님들 고기 안먹는건 그렇다 쳐도... [31]
  •  | 몽롱향 꽃 | 13:10 | 17
  • [유머] 깜짝...행사 관중 난입 레전드 [15]
  •  | silver line | 13:09 | 14
  • 우리가 곧 고려연방제가 되는 EU [5]
  •  | 개월무료로즐기고 | 13:27 | 13
  • 안정환 보면 생각나는 그 광고  [7]
  •  | 막장법사알파 | 13:19 | 9
  • 공공화장실,,,,,존나 긴장되는순간,,,레전드 [10]
  •  | Lucy23213 | 13:10 | 24
  • 호주정부 화웨이 장비들 모두 금지시킴 [11]
  •  | 앵글로색슨혈통 | 13:27 | 14
  • 이 아이는 커서 [3]
  •  | 개드립이용자 | 13:28 | 1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