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사장 빡쳤네 ㅋㅋㅋㅋㅋㅋ

|2017.07.17 23:10|130|95
Screenshot_20170717-224558.jpg


그래 싸워라


지금 못싸우면 매국노된다 ㅅㅂ


진짜 저런사람이 애국자 아니겠냐?



댓글
  • 분탕28호07-17 23:16

    행동력도 없는 보수는 망하는게 다 반대상황이엇음 좌파들 나와서 데모하고 그랫을듯

  • 미라쥬07-17 23:16

    어차피 짤릴꺼 할말하고 짤려야지 이사회 그 인간들도 정권 바뀌었는데 그자리 지킬수 있다고 생각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Il007-17 23:17

    빡치긴 뭘 빡쳐 이 시간이면 샤워끝내고 맥주 한캔 딸 시간이구만

  • 국가공모자07-17 23:17

    대한민국 종자들은 권력에 너무 눈치를 봐.

    옳고 그름을 몰라. 이 개새들.

  • 좌빨민국07-17 23:17

    영구는 아니면 문정권 5년만 쉬자고???????????????????????????????????????

    이게 무슨정책이야.

  • 세이뱝07-17 23:18

    대통령님 지지합니다!! 더힝내주세요

  • 라면먹으면파오후07-17 23:18

    나머지 사드도 결국에는 설치할거면서

    환경영향평가잣대 들이대면서 화제전환하다가

    미국성님들한테 뚜드러맞고 조용해짐



    원전도 결국 지을거면서

    일시중단으로 화제전환하다가

    이슈화되서 국론 분열시키고 수습 못하는중



    문재인정부는 일처리가 하나같이 아마추어다움

  • TEL07-17 23:18

    사드때는 절차적 정당성 운운하던 분들 지금은 다 어디가셨죠??이번 원전 건설 중단도 절차적 정당성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 좌좀맘충여성부07-17 23:19

    문재인 같은 사람 특징 : 좆도 아는거없고 실력도 없으면서 남눈치 본다고 인심 얻을려고당장 대책없는 입발린소리잘함 (시급1만원) 흔한 찐따기질..

  • 놈윽훈07-17 23:19

    저 사람도 문재인 찍었을까? ㅎㅎ

  • LG디스플레이07-17 23:20

    문재인이 원하는 민족주의 세상만드는데 누가 반대하노?

    반대하는놈이 곧 적폐다.

  • 가랑이를 벌려라~ 얍! [9]
  •  | 만두엄청좋아함 | 04:19 | 1
  • 조윤선 블랙리스트 직접개입 jtbc단독보도  [7]
  •  | zarazara | 04:03 | 7
  • 이시각 문재인 대통령과 도람뿌  [14]
  •  | 라이너스담력 | 04:00 | 9
  • 근데 길에서 모르는 사람 찍기 좀 그렇지 않나요? [0]
  •  | 녹양도리도리 | 03:54 | 6
  • 저는 개를 안키워서 잘 모르는데요 [1]
  •  | 경정청구 | 03:53 | 6
  • 이정도 뱃살인데 살빼면 살 쳐지지 않나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  | F-22 | 03:49 | 9
  • 와 님덜 저그의 하이브를 발견해쓰요ㅋ [0]
  •  | 스카이락 | 03:58 | 5
  • 울나라 산업화세대 이후 존나 불쌍한 세대.generation [48]
  •  | Soocole | 03:50 | 9
  • 정치대북지원찬성하는인간들은 기승전 유니세프타령이네요 [82]
  •  | 모직 | 03:27 | 2
  • 루리웹 익스트림 탈모 빌런  [24]
  •  | 내일을살아 | 03:43 | 6
  • 얘 왜이렇게 됐냐... [36]
  •  | 놋땅크 | 03:46 | 8
  • 경찰과 택시와의 관계 [0]
  •  | 레드닷 | 03:45 | 8
  • [유머] 이 댓글이 개정신병자인 이유...JPEG [20]
  •  | 로어쉐크 | 03:02 | 8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