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요시히코 여주인공 ㅊㅈ

|2017.01.12 20:30|0|66
얼굴참 이쁜데

이 드라마 보다보면 이 ㅊㅈ 얼굴만 봐도 웃김 ㅋㅋㅋ


c0024954_5365f7f47385a.jpgc0024954_5361daafa81be_(1).jpge0060200_51d4e86784a47.jpge0060200_51d033ce9f2eb.jpg14716B4C50A06E290D2F6D.jpg1471864C50A06E2C0D41FD.jpg163C4F4750A06E282A169A.jpg
댓글
  • 로이스C01-12 20:31

    왠지..마법진 쿠루쿠루랑 비슷한 내용일 것 같은 느낌이 ㄷㄷㄷㄷ 쿠쿠리와 용사 니케. 북북노인.

  • 이나호01-12 20:33

    병맛 드라마에요 용사 요시히코 시리즈 ㅋ

  • uidktbs01-12 20:31

    역시 자게이는 일제를 좋아해..

  • 사슴전병1500원01-12 20:37

    다른 곳에서 보면 그다지 매력은 없는데 요시히코에서는 정말 매력있게나오더군요

  • 이나호01-12 20:41

    매력적이다 못해 섹시하단 느낌도 듭니다 저는

  • sns01-12 20:43

    뭔가 ses 슈 같은데유

  • [애니/만화] [케모노]드디어 1억다 모았다 [5]
  •  | straycat07064 | 01:18 | 1
  • 시원스쿨이나 야나두 스피킹맥스 등 으로...공부하시는분? [0]
  •  | SPAM | 03:46 | 0
  • 요새 늦게 대학편입해서 다니는데 안철수지지자 한테 까이고 있음 ㅋㅋㅋ [4]
  •  | EverydayPhoto | 03:46 | 0
  • 터미네이터2 tv에서 보는데... [2]
  •  | ▶◀500mm1.4 | 03:48 | 1
  • 경남 창원 창녀촌 근황.gisa [80]
  •  | 일베에선병신인척 | 03:52 | 4
  • 트와이스 모모 시그널 댄스.avi  [8]
  •  | 좋은연인 | 03:51 | 6
  • 스타 강좌... 볼만한데 있을까요? [1]
  •  | 하프라이프. | 03:35 | 0
  • [유머] 철벽녀에서 철퇴녀로 진화 [11]
  •  | AWAZA | 03:37 | 6
  • [유머] 마영전호 [9]
  •  | 瑞鶴加賀 | 03:14 | 3
  • 우리나라 성교육상태 멘붕..  [23]
  •  | 데레뎃뎃뎃걸 | 03:35 | 4
  • 야이! 문빠들아!  [12]
  •  | 봄바람불어 | 03:34 | 3
  • 이번 인사청문회를 보면서 문득 든 생각.jpg [7]
  •  | 빙글빙글회전초밥 | 03:33 | 6
  • 캐나다는 천국입니다. [12]
  •  | 우크하하 | 03:21 | 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