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도둑

|2017.01.12 20:17|3|60
원문 : 117626785
1484219366.png


한.국.형


댓글
  • 유한려01-12 20:19

    너의 권력은

  • 버락 오바마01-12 20:19

    ㅅㅂ 그놈의 한국형 한국형

  • leestar01-12 20:19

    한국에서 에니메이션이 팔리나? 일본도 안팔리는데....
    그리고 '한국형' 붙여봤자 아류밖에 더 되냐?

  • Deathstar01-12 20:20

    제발 좆도안깝쳣으면 좆겟다

  • 김 붕탁01-12 20:20

    그냥 국내 애니메이션 지원한다는 뜻 아녀?

  • 김 붕탁01-12 20:20

    국산

  • >_<01-12 20:20

    김치워리어 등장!

  • 와씨지려따01-12 20:20

    씨발 존나 속터진다

  • 비바람부는숲401-12 20:25

    하지말라고 좀!!!

  • 자지보지쎾쓰쎾쓰01-12 20:26

    아 제발

  • 엠빠따01-12 20:31

    지미 씨발 만화 게임 죽일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염병을 하고있네

  • 뭐?? 10월까지 폭염이 지속된다고????  [25]
  •  | 칠리카레 | 11:32 | 1
  • 한성 컴퓨터 신제품 [16]
  •  | 천지패황권 | 11:26 | 3
  • 공론화 될때마다 반반 나뉘어 싸우는 주제.jpg [14]
  •  | 지존 | 11:24 | 1
  • 기자가 거짓으로 조작해서 기사쓰다가 딱걸림 ㅋ [5]
  •  | 개드립 승히야 사랑해 | 11:21 | 1
  • 오늘 어떤 찐따의 치킨.txt  [32]
  •  | 그말은아파요 | 11:25 | 1
  • 우리나라가 세계최초라네요 ㄷㄷㅎㄷ [23]
  •  | anhoncha | 11:18 | 2
  • [유머] 러시아에서 술 마신 썰 푼다. [5]
  •  | 파노키 | 10:57 | 0
  • 꽉정은 "남자에 많이 줘봤다" 솔직 고백 [23]
  •  | 느그현 | 11:29 | 4
  • 시발년들 한국이 일본의 217배 [33]
  •  | 약먹었나안먹었나 | 11:24 | 5
  • 여당 놈들 증거도 없이 여론몰이 하다가 들통!!! ㅋㅋㅋㅋㅋ [42]
  •  | TK부릉부릉 | 11:20 | 3
  • 인공포육실 베테랑 사육사 [9]
  •  | 딸기귀신 | 11:02 | 10
  • 오늘자 견미리 - ㅊㅈ.有 [19]
  •  | (◀▶_◀▶) | 11:06 | 21
  • [유머] 일본에겐 절대 질 수 없다 !!! [14]
  •  | 천해춘향 | 10:59 | 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