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한테 따귀 맞았다

|2017.01.12 20:25|151|58




내가 요즘 마누라한테 뭘 입히는걸 좋아하는데 요즘은 원피스에 꽂혀서 온갖 종류 다 사모으고 있다 (치파오도 있고... 서양드레스도 있고 한복도 야한거 팔더라 ㄷㄷ)


기념일날은 호텔가서 이렇게도 놀고




DSC02103.jpg


DSC02105.jpg







오늘 분위기 좋아서 호피 드레스 입혀놓고 '당신이 최고야?' 하려고 했는데


DSC02847.JPG


DSC02859.JPG


ㅅㅂ 원피스 다 입혀놓고 분위기도 무르익고 하다가


내가 "에이스네 에이스"


그랬더니 마누라가 "에이스? 무슨 에이스" 그러길래 내가


"룸싸롱 에이스"




그러고선 따귀맞고 서재로 피신왔다... 휴... 오늘은 그냥 딸이나 쳐야겠다



DSC02922.jpg



댓글
  • 정은이죽고나살기01-12 20:28

    진짜 마누라 맞냐?

  • 어그로301-12 20:28

    구라임

  • 사촌동생자궁폭발01-12 20:28

    병신..
    포트거스 D 에이스 씨발련아 하면서
    후장에 불주먹 꽂아넣었어야지 ㅉㅉ

  • 몽정마스터01-12 20:28

    세일러복없어서 ㅁㅈㅎ

  • 과학적인접근01-12 20:28

    응디

  • 아름다운대한01-12 20:28

    이새끼는 따귀때리는 마누라도 있지 여기 일베충새끼는 뭐냐 틀니 드립으로 온종일 지랄을 하니

  • 틀딱보면민주화01-12 20:29

    짤은 ㅇㅂ인데 내용은 주작이라 ㅁㅈㅎ 암것도 안줌

  • 하버드농대01-12 20:29

    올ㅋ 니 마누라 과거 확실하게 알고있다고 장담하노?

  • 양복보존의법칙01-12 20:29

    ㅁㅈㅎ!!!!

    ㅁㅈㅎ!!!!!!!!

    ㅁㅈㅎ!!!!!!!!!!!!!!!!

  • 지성아01-12 20:29

    와이프 창녀만들기+룸 출입 인증하네 병신 ㅋㅋ

  • 어흥어흥아훔01-12 20:29

    기만자 ㅁㅈㅎ

  • Dpoa01-12 20:30

    ㅋㅋㅋㅋㅋㅋ시발 알아 들었으면서 못알아들은 척하고 싸대기 날린 뒤 삐진척하는 거보소 ㅋㅋㅋㅋㅋ에르메스 가방 예약해주고 떡각이네

  • [유머] 가슴 만지고 가세여^^.jpg [17]
  •  | 숨겨진X폴더 | 23:30 | 4
  • [유머] 수출 성공한 국산 애니 甲.avi [14]
  •  | 도리도리 통도리 | 23:25 | 2
  • [유머] 키보드를 왜 쾅쾅치고 그래? [15]
  •  | 최고다!미리아짱!! | 23:23 | 2
  • [유머] 오타쿠가 못생겼다는 편견은 버려주시길 바랍니다.jpg [31]
  •  | 숨겨진X폴더 | 23:16 | 3
  • [다큐3일]와 성균관대 생이 편의점 알바를 하네요..jpg [112]
  •  | 김종우 | 23:27 | 2
  • [유머] 흔한 한국 국가대표의 개인볼링공ㅋ [13]
  •  | 치킨마요 먹고싶다 | 23:13 | 3
  • 인간vs 라쿤시티 [21]
  •  | Le샤틀리에 | 23:28 | 7
  • 요즘 고시원 월세  [24]
  •  | 찐한흑맥주 | 23:39 | 6
  • 박정희가 우낀것은 [14]
  •  | 원팔봉 | 23:26 | 2
  • 어대문은 깨진거 같아요 [12]
  •  | 으악뻥 | 23:32 | 1
  • 토론회를 지켜본 지극히 개인적인 음주넋두리(반말주의)  [8]
  •  | 정용 | 23:37 | 1
  • 김부선 오늘 토론 보고 있었네요 ㅎㅎㅎ 최성 응원  [13]
  •  | 예다움 | 23:34 | 1
  • 서천 동백 쭈꾸미축제 다녀 왔습니다...有 [8]
  •  | ▶◀자유없는국가 | 23:16 | 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