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내에 계신 어르신들~

|2017.01.12 20:18|89|20
55d27dc601fe79bcdab8.jpg

양로원 가기 전에 마지막 짜장면이다

먹고 꺼져 씨발 틀딱새끼들아

댓글
  • 권ass01-12 20:19

    정게로 가자 좀 ㅁㅈㅎ

  • 호우날두01-12 20:19

    홍어>>>>>>>>>>>>ㅌ

  • 이름없는자.01-12 20:19

    틀니들 오늘 화력 개지리노

    정게탈출 ㅆㅅㅌㅊ

  • 일본한량201-12 20:19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문재인 저건 뭔 생각으로 저딴 발언한거냐 ㅋㅋㅋㅋㅋ

  • 응민주화줄게01-12 20:19

    짜장면 드립은 볼때마다 ㅁㅈㅎ다

  • 포준아01-12 20:19

    2플에 50베? 단톡 작작 해라 ㅁㅈㅎ

  • 스타빠돌이01-12 20:19

    ㅇㅂ 가는거봐라 ㅋㅋ 홍어새끼들 화력 오지네

  • 슨탈린그라드군인01-12 20:19

    ㄹㅇ 전부 좀 뒤져버렷으면

  • 꺼져라빨갱이새꺄01-12 20:20

    빨갱이 좀비를 정화하지 못한다면

    짤게는 진심으로 정게에 사죄하여야 한다



    빨갱이 좀비 씨발련들아

    개정은 씨발련아



    니에미 퉷ᆢ



    ㅁㅈㅎ 처 머겅

  • 조기숙 교수의 관전평, <국민들 과반이 그리 생각하게>  [10]
  •  | 언제나마음은 | 22:32 | 0
  • 야 안철수 X맨 아니냐?? ㅋㅋㅋ 저렇게 자살골 넣는사람 처음보네 [42]
  •  | 최후의철학자 | 22:36 | 1
  • 현 시간 국민의당 당사 분위기 [11]
  •  | 해피위즈 | 22:34 | 0
  • ???: 날 더 세게 때리란 말입니다!  [16]
  •  | 나니가와루이? | 22:31 | 0
  • 홍준표 후보님 오늘 아쉬운점 [40]
  •  | 검사님비트주세요 | 22:35 | 0
  • 조국 교수 트위터 [5]
  •  | 트라젯 | 22:28 | 0
  • 솔직히 문vs안 5:5로 봤던 사람인데요  [7]
  •  | 크란수호 | 22:31 | 0
  • 클로징 안철수가 제일 낫네 [13]
  •  | ((((((())))))) | 22:12 | 0
  • 누가 씨발 가능성이 높아서 홍준표 빠는줄 아냐? 씨발? ㅠㅠㅠ [86]
  •  | 아헤가오 | 22:33 | 2
  • 안초딩 오늘 너무 기여벗씀 ㅋㅋㅋ [17]
  •  | 보배부산지부장 | 22:11 | 1
  • 문재인 성완종 으로 한방 먹었군요 [14]
  •  | CaptainAfrica | 22:19 | 1
  • 야 니네 성완종 사면 대가로 돈 누가 받았는지 알고있냐???ㅋㅋㅋㅋ [52]
  •  | 사쿠라다히카리 | 22:31 | 1
  • 홍준표가 답이니 홍준표찍어야한다는 새끼들 필독. [114]
  •  | 노알라무꿍현따리 | 22:31 | 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