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정게 어르신분들이 아직 이해 못하신 부분이 있는거같아 이해시켜드리려합니다

|2017.01.12 20:08|112|67

images.jpg





정게에 쳐박혀서 기어나오지 말라고 씹새끼들아!!!!!!!!!!!!!!!!!!!!!!!!!!!!!


개씨발놈들아!!!!!!!!!!!!!!!!!!!!!!!!!!!!

댓글
  • 레카사랑조국사랑01-12 20:09

    솔직히 일베에 홍어가 어딨냐 틀딱들 물타기에 속지마라

    명뽕홍어라는 머가리가 있다면 논리적으로 불가능한 합성어를 만드는게 덜떨어진 틀딱노인네들임

  • 겨레01-12 20:09

    있긴 있는데 일베 존립을 더 위태롭게 하는 존재가 지금은 틀딱이기에 보다 더 경계하는 거임

    틀딱 단톡질 욕했더니 난데없는 일게이들 홍어로 몰며 지랄하는 거 보면 말 다함

  • 아오아하렘01-12 20:09

    본거 또 보고 ㅁㅈㅎ

  • 업풀샤01-12 20:09

    지금 정게는 예전이랑 다른 거 같음..

    예전에는 명박 땅크성님 좋아하던 정게 어른들 많았는데

    그 사람들 다 사라지고 명뽕홍어 땅크홍어 만들어내고.. 박근혜 까면 홍어 만듦

  • 슨탈린그라드군인01-12 20:09

    ㄹㅇ

  • 달의연인노무현01-12 20:09

    정게 가서 너같이 말해봤는데

    그 사람들은 짤게를 산업화 해야 할 좌파들과의 투쟁 전장쯤으로 인식하고 있더라

    진짜 ㅈㅈ치고 옴

  • 입만열면구라가01-12 20:09

    쉐복 좀 그만쳐하고 이런글 좀 그만 써라 씨발넘들아
    정게 몰아 내고 나니 틀딱 드립으로 쉐복질하네 씨발넘들

  • 노오후01-12 20:10

    잘봐



    야마토 데미지는 260의 폭발형



    질럿한테 쏘면 질럿 쉴드 60은 다 날아가고 야마토는200



    그리고 질럿 기본아머 1때문에 1을 빼면



    야마토는 199짜리 폭발형이야



    여기서 질럿은 소형이니까 데미지가 절반만 들어가면



    99.5 즉 질럿은 야마토 맞고 죽지않는다는 공식이 성립한다

  • 삐리뿌라01-12 20:10

    들딱들 기저귀 차고 ㅂㄷㅂㄷ

  • 깐잽이01-12 20:10

    홍어도 막아야하지만 노잼 틀딱부터 막아야..

  • 헤시태그01-12 20:10

    폰트포인트에서 배려가 없다는 게 느껴진다

    글자 좀 키워라 이 호오옹어쉐리덜아

  • 배우 이제훈 "6년째 솔로...이성친구도 없다" [1]
  •  | 밀코비치 | 15:28 | 4
  • 이걸 [3]
  •  | 후아다 | 15:27 | 9
  • 페미니즘 나라망신 레전드 [4]
  •  | INENI | 15:27 | 7
  • [정보] 전두환 정권의 진짜 본 모습을 ARABOZA 제1부 [3]
  •  | 게부랄티 | 15:30 | 2
  • 약혐]뱀이 무서운 이유 [11]
  •  | 후아다 | 15:20 | 7
  • 남편이 빡쳐서 제보한 블랙박스... [15]
  •  | 진로골드 | 15:29 | 6
  • 데이터주의] 농구 좀 한듯한 개그맨의 밭일 [10]
  •  | 질로분수쇼 | 15:19 | 6
  • 윤서인 존나 뚜드려 처맞는 중 ㅋㅋㅋ [34]
  •  | 내여친이쁨 | 15:25 | 4
  • 최용수가 알려주는 멕시코전 꿀팁 [12]
  •  | 피자에빵 | 14:56 | 12
  • 세계 각국의 우파 단체들..jpg [64]
  •  | 더불어철면피 | 15:20 | 7
  • 에스프레소 마시는 유라.gif| [6]
  •  | 밀코비치 | 15:19 | 13
  • [유머] 남편이 빡쳐서 블랙박스 제보..jpg [29]
  •  | 발자국] | 15:24 | 7
  • [유머] 여고생의 겨드랑이.png [29]
  •  | 분뇨의 쌍검 | 15:20 | 8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