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상황 존나 웃기네ㅋㅋㅋ

|2017.01.12 19:15|154|49
5555.jpg

어제 정치글 못 쓰니까

오늘 단톡 저격 들어오고

정치글 쓰던 애들, 기사 나르던 애들이

네다홍! 분탕들에게 속았다고 하네ㅋㅋ


어 친목은 벤이고 분탕홍어도 때려잡아야 정상이지


근데 니들이 그렇게 나오는게 웃기다

짤게가 항상 말해왔던게 정치글의 존재를 욕했냐?ㅋㅋ


출처 뇌 수준의 글들이 365일 정치떡밥으로 올라오고

그걸 지적하면 네다홍!!!

속보글 들어가면 그냥 기사한장에 지 뇌내망상 한두줄 찍

그걸 지적하면 네다홍!!!


니들이 그렇게 안해도

짤게 유저들이 알아서 시즌 때마다

진압한다니까 ㅋㅋㅋ


명뽕홍어는 생각해도 어이없네ㅋㅋㅋ

전두환 전 대통령님도 빨면 홍어취급한다던데

레알이냐?ㅋㅋㅋ



댓글
  • 암늙으면죽어야지01-12 19:19

    전두환이 박근혜 욕한거 정게에 올라왔는데 틀딱들 전두환보고 홍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랑 생각이 다름 = 홍어

    거의 좌좀이랑 동급 혹은 더 무식함

  • 쁠락뽈락01-12 19:19

    틀딱이 아니라 박사모다 저쪽동네는 ㅋㅋ 애미애비 뒤진놈들이 원래 일베는 이명박 가카 빨려고 모인곳인데

    박사모새끼들이 대선이후 난입해서 이꼴남 ㅋㅋ

  • 메밀전병 먼저 먹으려다 들킨 문대통령  [9]
  •  | 적폐세탁기 | 09:36 | 1
  • 시x 랜섬 걸렸습니다.JPG [20]
  •  | 빠말때기눈알빠지도록맞아봐야 | 09:25 | 2
  • 눈물의 봉사활동 착샷...  [31]
  •  | ♡모모링♡ | 09:34 | 3
  • 흔한 냉동창고 제안 시설.有 [23]
  •  | (◀▶_◀▶) | 09:27 | 5
  • 광우병 선동했던 김미화, 지금은 미국 소고기 애찬론자 . avi [33]
  •  | 1월1일금연시작 | 09:32 | 2
  • [멘붕] 멘붕이 오지게 오는거군요  [23]
  •  | 영혼시 | 09:27 | 6
  • 장비 돈지랄충의 눈물.jpg [0]
  •  | 플라잉찰스다리장애인 | 09:32 | 5
  • 4대강 주변 공원 철거ㄷㄷㄷ  [15]
  •  | 빛누리™ | 09:20 | 7
  • 최승호 페이스북 - 노종면 탈락은 청와대의 의지?  [32]
  •  | 그곳에그분이 | 09:26 | 2
  • 19금집 근처 타이마사지 다녀왔네요 [14]
  •  | 존잘남 | 00:39 | 12
  • 양심 없는 인간들 특징  [20]
  •  | 변태or뵨태 | 09:25 | 4
  • 연예구하라 담배 사진 삭제.jpg [9]
  •  | 만나서 반갑습니다 | 01:53 | 7
  • [유머] 개와 고양이의 묘기 [6]
  •  | 루시와일러 | 09:04 | 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