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홍 죽홍이라는 ㅂㅅ들은 봐라

|2017.01.12 19:14|140|45
IMG_7544.PNG IMG_7545.JPG


응 홍어는 뒤져도 안착해


홍어는 그냥 사회악이야



댓글
  • 010112001-12 19:15

    틀니새끼들 배운게 지역감정 말고 없지?ㅋㅋㅋㅁㅈㅎ

  • 쇼바이락01-12 19:16

    착한 홍어는





    보지보여주고가는 홍어뿐이다





    근데 나한테 보지보여쥬는 홍어는 없으니꺼







    착한 홍어는 이세상에 없다..

  • 폐지팔아갑부되자01-12 19:17

    이런게 일베지 씨발 어디 사람새끼아닌 홍어새끼들이 설치고 다니노. 전라도 홍어새끼들은 감별해서 구족을 멸해야한다.

  • 시간과정신의방01-12 19:17

    ㅋㅋ 지랄 개좆갈보지 씹창노잼 좆중복 좆고전드립 무조건 닥치고 ㅁㅈㅎ

  • 고양이수호자01-12 19:18

    홍~홍~홍!

  • 털지보스섹01-12 19:19

    애초에 착한 홍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소리지

    더럽게 진지빠네

  • 그냥시비걸어봄01-12 19:19

    퍄 명언 모음집이 따로없네

  • 포교는섹스를싣고01-12 19:19

    전라도 광주사는 판녀는 뭐냐 뜬금없이 ㅋㅋㅋㅋㅋ

  • 꽃집알바01-12 19:19

    뒤진 홍어는 착홍 맞아서 ㅁㅈㅎ

  • 오우 겟아웃 ㄷㄷㄷㄷ오우  [1]
  •  | BMW118d | 02:12 | 3
  • 자신의 아이들이 사고를 쳤다면? 한마디씩.. [5]
  •  | 주주클럽DS | 02:17 | 3
  • 노무현 입니다...(스포x) [3]
  •  | 오다길이죠 | 02:10 | 2
  • 신촌에 있는 여자 대학교 근황 [3]
  •  | 쪼여드림 | 17.05.25 23:50 | 11
  • 에라 모르겠다 매빅질렀습니다.ㄷㄷㄷㄷㄷㄷㄷ [5]
  •  | 거..같이좀합시다 | 02:21 | 6
  • 자살하고싶다. 어떻게 해야되냐 한 번만 내 이야기 들어주라. [97]
  •  | 나에겐일베뿐 | 02:35 | 5
  • [일베살리기] 행게이 하고 왔다 [13]
  •  | 프리다이버 | 02:27 | 1
  • 가상화폐 해보려고 합니다... [4]
  •  | 피넛가르송 | 02:06 | 7
  • 개당 3만원 주고 샀던 이더가, 이렇게 됬네요 ㄷㄷㄷ  [8]
  •  | 쿠오우오 | 02:16 | 9
  • 그 시절...... 우리가 함께했던 사람들.......JPG [47]
  •  | BK2Q1 | 02:20 | 2
  • [유머] 세계기록 인정합니다. [23]
  •  | UnName | 02:17 | 8
  • 납치광고 시발련아 [11]
  •  | 26년이니암살 | 02:20 | 3
  • 이번엔 캐리어 김여사.  [6]
  •  | 캉타우 | 02:12 | 1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