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이 가까웠다........ 교회가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17.01.12 19:03|83|72

20161227_174436.jpg20161227_174445.jpg20161227_174450.jpg

댓글
  • 뇌내망상가01-12 19:07

    히치콕의 저주다!!

  • 웃자고한소리01-12 19:07

    이타치냐?

  • 달달한달과자01-12 19:07

    종말이 다가온다!~

  • 마실렐라01-12 19:07

    피들스틱 궁 게이지 90% ... 91% 92%




    야스오 : 야 씨발 피들 궁쓴다 막아!!!!!!!!

    말파 : 내가 궁으로 막아봄 야스오 연계 ㄱ

    쿵 !!!!!!!!


    피들 : ?

    말파 : ?

    야스오 : 머해 [email protected] 혼자 땅에다가 대가리 처박네 [email protected]

    말파 : ...... 야스오 때문에 던짐 ㅅㄱ

  • be앰씨무현01-12 19:09

    ㅋㅋㅋㅋ이런게일베ㄷ짘ㅋㅋㅋㅋ

  • 딜도빌더01-12 19:09

    다리우스:미드에서 뭐하냐

  • 틀무새혐오01-12 19:07

    이타치 환술이네

  • JPCooper01-12 19:08

    스웨인,,,궁썻노,,,,

  • 일베신드롬01-12 19:08

    이거 동물농장에서 봣다 ㅁㅈㅎ

  • 머서프레이01-12 19:08

    실제로 휴거가 얼마 안남았을 수 있어



    아마 여름 8월 때부터 시작될 것 같은데

  • 머서프레이01-12 19:09

    카더라지만

    징조가 더 나타나고 판단해봐야지

  • 인하컴공123401-12 19:09

    느그들, 맹사가 뭔줄은 알재?

    그것도 모른다카믄, 죽어뿌러라

    자 봐라, 요 적힌바와 같이! 영어엔 5가지 명사가 있다.

    고! 추! 보! 집! 물! 이기 뭐꼬?

    고추가 보지를 만나면? 물이나온다! 이말인기라

    아~새끼 좋단다. 와? 니는 안나오나? 으이?

    이거는 아이큐 30짜리 아들도 기억하는거니까네~ 이래도 모른다카믄~ 학교 때려치어라이~?

    자 따라해봐! 고추! 보집물!

  • 달샤벳베리굿01-12 19:09

    츠쿠요미냐ㄷㄷㄷ

  • 우리 댕댕이 어떡하냐...ㅠ [67]
  •  | 문재인대통령짱짱 | 01:26 | 2
  • 어메이징 프랑스의 배송 실패사유 [7]
  •  | 레고우먼 | 01:22 | 2
  • 대한민국 현주소.jpg [24]
  •  | TENGA | 01:22 | 1
  • [잡담] 솔직히 지금 레진 작가들이 터뜨리는 사건들 다 자초한거임 [25]
  •  | WeissBlut | 00:56 | 2
  • 혐주의) 전설의 명작 공포게임 둠3의 기괴한 몬스터를 알아보자.Araboza [14]
  •  | 표르노대제 | 01:16 | 0
  • 천조국 육덕 금발녀.JPG [87]
  •  | ajla | 01:12 | 7
  • 섹파와 일게이에게 양드립을 날려보았다..(+자빨녀) [59]
  •  | 후다되려다 | 01:12 | 3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시키는 배달 음식.jpg  [17]
  •  | BUDAFUKNPEST | 01:17 | 3
  • [유머] 익스트림 오나홀 [12]
  •  | 하/인/리/히 | 01:01 | 11
  • 남자들의 로망.. [14]
  •  | ducksang | 01:02 | 6
  • 여초카페에서 여혐 일베 포스터로 논란중인 장안대 축제 포스터 [25]
  •  | US트럼프대통령 | 01:04 | 6
  • 이 지폐는 중국돈인가여? [16]
  •  | 유진이아빠™ | 00:52 | 6
  • [유머] 성욕에 대한 고찰.jpg [3]
  •  | 하기와라 유키호 | 00:33 | 1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