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가 원조가카 존경한다는건 좋긴 한데...씨발

|2017.01.12 18:51|96|11

356cc9dfa554361961198de939bf5afe.PNG



공유가 원조가카 존경한다고 하니 좋다 이기야!


근데 말이야.....


내가 원조가카 존경한다하면 왜 주변 보지년들이 '너 일베하냐?' 이러냐?



하...씨발년들 눈치는 좆나게 빨라요들....


f47fd6ac576e5524bc83c22d2a5b38da.jpeg


댓글
  • 놀러지01-12 18:56

    넷상에서



    이기야이기야 ㅇㅂ 노무노무 이지랄하면서



    일베충임 ?



    이런소리하면 존나 까무러침ㅋㅋㅋㅋ 존나



    '저 일베합니다 제발 관심좀요 이기이기 노무노무 '

    이지랄하고 어글 다끌고 다니면서

    막상 일베충이라고 뭐라하면

    억압한다고 세상 핍박 다 받는 인간처럼 발작일으킴;;

  • 이상호 기자, "20년전 안기부 총풍사건 리포트 이걸 문제삼아 검찰이"  [7]
  •  | 언제나마음은 | 09:38 | 0
  • 졸음운전사고 4번내고 환하게 웃는 여자 [예능 안녕하세요]  [36]
  •  | 잠만잠만보 | 09:31 | 0
  • 위안부 피해 김복득 할머니에 "일본이 준 돈 받으라" 강요 [2]
  •  | 오소독스 | 00:56 | 1
  • 한류뽕맞은 대만녀에게 냉혹한 한국 현실을 가르쳐주었다 [39]
  •  | 희호보지두부숨풍 | 09:38 | 3
  • 미안하다 동해 방사능수치 진짜로 뭔일일어났나보다 [60]
  •  | 응좇 | 09:37 | 4
  • 알리 신곡 "원자력" 발표. jpg [22]
  •  | 중간무게중심 | 09:33 | 3
  • 맥크리의 인생 석양 [0]
  •  | 듣보잡 | 09:30 | 12
  • 동해 방사선 오류 아닌듯 조금 줄었다 [40]
  •  | 콘이삼촌다이어리 | 09:28 | 3
  • 자연산 금발 확인법.jpg [3]
  •  | 무다구치렌야 | 09:27 | 18
  • 당신들 지지자들 다 빠지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  | 오메가Go | 09:22 | 8
  • 난 왜 레전드에 못끼냐 [65]
  •  | 강남뽀대삼성 | 09:27 | 9
  • 인증은 아니지만; 영주 터미널의 마지막모습입니다. [1]
  •  | KRTangent | 01:46 | 7
  • [유머] 이세계물 일침갑 ㅋㅋㅋ [19]
  •  | 진히로인 아카네 | 09:01 | 9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