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분에 대한 외국 만평.jpg

|2017.01.12 18:38|37|118

 

댓글
  • 미란인다커01-12 18:39

    헐.....

  • 난한놈만패01-12 18:39

    씨바...방씨 호적 파라~~

  • 관광버스기사01-12 18:41

    반가에요

  • 이노무생퀴01-12 18:41

    @관광버스기사

    방귀문 이에요.

  • han태극01-12 18:40

    저런게 무슨 대통령을 하겠다고 ㅅㅂ

  • 낡은국어쌤01-12 18:41

    ..........팔리구로....... ;;;

  • 암것도몰라유01-12 18:41

    일베에 올라가야 하는데

  • 담차는뭘탈까01-12 18:42

    역대 최악의 사무총장과 역대 최악의 나라가 만나면 엄청난 시(궁창에)너지가 나오것다. 시폴시폴

  • 정의의사형01-12 18:43

    개새키

  • 미니레이서01-12 18:43

    쪽팔리지도 않나...외국까지 가서 대국적으로 망신감인데..우리나라는 대통령감이라니...아주 닭에이은 대망신...외국애들이 어케 볼까...

  • 달려라박대령01-12 18:46

    조또 무능한 ㅅㄲ!!!!!!!

  • 냄비 뚜껑 보관 꿀팁.JPG [11]
  •  | 작은넷 | 13:16 | 3
  • 오늘자 대구직할시,,,택배기사눈물 [6]
  •  | Lucy23213 | 13:14 | 12
  • 점심먹으러왔다 6천원 ㅍㅌㅊ? [68]
  •  | 소주두병 | 13:33 | 11
  • [유머] 아아..이것은 '맛있다' 라는 거다 [33]
  •  | 박파이리 | 13:14 | 15
  • [유머] [후방] 워터 슬라이드 물수제비 [8]
  •  | 아쿠시즈교 | 13:12 | 25
  • [유머] 원작자한테 허락안받은 주호민.jpg [24]
  •  | 슈리나 | 13:12 | 16
  • [유머] 근데 스님들 고기 안먹는건 그렇다 쳐도... [31]
  •  | 몽롱향 꽃 | 13:10 | 19
  • [유머] 깜짝...행사 관중 난입 레전드 [15]
  •  | silver line | 13:09 | 15
  • 우리가 곧 고려연방제가 되는 EU [5]
  •  | 개월무료로즐기고 | 13:27 | 14
  • 안정환 보면 생각나는 그 광고  [7]
  •  | 막장법사알파 | 13:19 | 10
  • 공공화장실,,,,,존나 긴장되는순간,,,레전드 [10]
  •  | Lucy23213 | 13:10 | 26
  • 호주정부 화웨이 장비들 모두 금지시킴 [11]
  •  | 앵글로색슨혈통 | 13:27 | 17
  • 이 아이는 커서 [3]
  •  | 개드립이용자 | 13:28 | 1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