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 소원이 하나 있어요"

|2017.01.12 02:07|20|65

 

댓글
  • 코비님01-12 02:10

    왜 가야는 사람같잖은것들은 안가고 진짜 신이란게 있긴한거가

  • doddagg01-12 02:15

    ㅠㅠ

  • 검스흰스그레이검스야01-12 02:21

    ㅜㅜ

  • 꿀짜01-12 02:35

    응? 결장암 3기 시한부?

    4기가 시한부 아녀요? 아직 희망 있는거 아녀요?

  • 킴블랙01-12 02:40

    ㅜㅜ

  • [유머] 흠집을 예술로... [7]
  •  | 땅수저 | 20:41 | 12
  • [유머] 루피가 2부와서 정박아가 된 이유 분석 [15]
  •  | 이그젝스바인  | 20:40 | 3
  • [유머] 현실 아헤가오.gif [9]
  •  | 볼트 보이 | 20:40 | 21
  • 일베간 일본만화 상폐녀의 반전ㅋㅋㅋㅋ.jpg [23]
  •  | chagall | 20:57 | 15
  • [유머] 특이점이 온 호텔.jpg [8]
  •  | 유게의지박령 | 20:37 | 17
  • 평생 처음 아파트 저층 살아야 하는데 봐주세요.  [17]
  •  | 라메르 | 20:39 | 13
  • [유머] 완전 한글화 비용.jpg [13]
  •  | 태양별왕자 | 20:36 | 11
  • [유머] 트와이스 신곡 사나 파트. [2]
  •  | 땅수저 | 20:34 | 6
  • [진지]처음 가본 돈가스집 알바한테 반했어요  [44]
  •  | 봄이오나봄 | 20:55 | 8
  • 9급 공무원 카페에 올라온 주제 ㄷㄷㄷ.JPG [41]
  •  | 은지원자 | 20:57 | 11
  • 우병우와 기자 눈빛보다... [23]
  •  | 나나무스꾸리 | 20:01 | 9
  • 진해 아주 좋은 횟집 (유) [10]
  •  | 복숭아감성 | 20:39 | 13
  • [유머] 여자 대통령.jpg [4]
  •  | 黑­ | 20:25 | 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