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오늘 앵커브리핑 -시민들은 이미 보고 있었다.jpg

|2017.01.12 02:32|58|106
대용량 이미지입니다.
확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크기 : 1.69 MB

댓글
  • 메론은맛이쪙01-11 22:55

    저 일베넘들 피자먹는 짤만보면 울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크롬크롬님덕에 앵커브리핑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zane1401-11 22:57

    꾹 꾹 참고 지켜보다가 터진거죠.ㅠㅠㅠ 이제 국민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지 않는다면 여나 야나 언론마피아만 기대서 정치기생하는 인간들은 국민 철퇴를 맞을겁니다.

  • 금가루소년01-12 01:24

    저 피자 처먹은 벌레새끼들 진짜 미리 알았다면 찾아가서 휘발유 들이 붓고 불질렀을 겁니다.

  • 이름이뭐라고01-12 01:29

    .

  • 냅도냅두라구01-12 01:43

    그날 아침,점심 다 못먹었습니다. 온 종일 무슨 좋은 소식이라도 왔을까 티비에서 눈을 뗄수 없었고요. 그런데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수학여행가던 애들이 탄 배가 사고를 당했다는 표현에서....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습니다. 시발련아, 니가 대통령이냐?

  • viola01-12 01:55

    강제로 자위당하는 기분 이 천박한 나라와 천박해 빠진 인간들 사이에 내게 유불리가 어떤지 계산하고 있는 인간들을 봤을뿐 부정한 국정운영을 눈뜨고 지켜보는 인간은  없었음 물론 그건 눈뜬척 하는 사람들도 대게 비슷함 제이티비씨가 거의 모든걸 혼자 만들어 냈고 이겨냈음 제이티비씨가 8할 이었고 아직 우리 시민의식은 태블릿과 잘 짜여진 보도를 필요로 하는 것 같음

  • 확실해?01-12 02:10

    우리는 깨어 있었습니다 흩어져 있었을뿐

  • 이파01-12 02:25

    테블릿은 꼭 필요했고 그걸 JTBC가 구해줘서 감사... 석희옹 힘내요!!

  • 호주 국자 징역 1년 6개월 요시 ㅋㅋㅋㅋ그란도 시즌 [23]
  •  | 홍어보지먹튀 | 13:19 | 0
  • 김치 모바일겜 특징 [20]
  •  | joql | 13:18 | 0
  • [긴급제안] 김원석 선수를 위한 빨간리본달기 운동 [23]
  •  | 운마홍어설 | 13:14 | 1
  • 어제 jtbc보고 빡친 이정렬판사  [1]
  •  | mathers1 | 13:19 | 3
  • 도로주행 성적 좀 봐주라 [72]
  •  | 여혐만렙보혐만렙 | 13:14 | 1
  • 발뮤다 발뮤다 해서 하나 살까 고민 중인데요 [34]
  •  | 교자만두™ | 13:00 | 2
  • 고기뷔페의 과학적인 가격배치  [26]
  •  | 여러가지폐인 | 13:19 | 5
  • 블랙프라이데이에 노리는것. [16]
  •  | 티이™ | 13:02 | 2
  • 이제부터 '국자하다'라는 말 쓰자 [22]
  •  | 자궁빨간사춘기 | 13:13 | 2
  • 한효주 민망하게 만드는 김종민.jpg [18]
  •  | 행복해 | 10:42 | 4
  • 워마드 호주 아동포르노범 체포 현지 기사 [1]
  •  | 골든 크로우 | 13:14 | 1
  • 버거킹 삼각지대 [6]
  •  | 세라복간호사복메이드복 | 13:07 | 3
  • 글자를 모르는 4살배기 딸 [5]
  •  | 소심한사람 | 13:07 | 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