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기형 근황

|2017.01.12 01:58|50|186
92c5e6417f39097a8c223d10d0a53eea_Yc1I4YVNPJamY4cc2.jpg

내 여자라니까 부르는 중 ㅋㅋㅋ
댓글
  • 산과들01-11 23:33

    웰케 귀엽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군생활 하고 있는듯 ㅋㅋ

  • 유머예찬01-11 23:48

    특전사는 활동복이 저건가요? 이승기 좋아보이네요 ㅋㅋ

  • 떡구떡구01-12 00:17

    종교적 문제로 군대 안 간다고 했던거 같은데 적응 잘하고 있나보네욤ㅎㅎ 보기 좋네요ㅎ

  • 이름이뭐라고01-12 00:36

    이승기 이장님 다됐네 ㅋㅋ

  • 보검맘01-12 00:38

    잉? 그런말 한번도 못들어봤는데요?

  • 산과들01-12 00:50

    그런일 없습니다.ㅋㅋ 원래부터 2급 현역이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특전사 특전병임 ㅋㅋ

  • HelloweeN01-12 00:54

    이승기 아직 전역 안했어요?;;

  • Zephyir01-12 00:59

    임재범.. 의 여러분 보는줄.. ㄷㄷ

  • 황금변01-12 00:59

    승기가.. 형... 나이가 됐구나... 아 왜이리 슬프지...

  • 소르티에르01-12 01:22

    이사진 어떻게 찍었어요 ......?

  • 대햇01-12 01:23

    왠 유언비어를?

  • 소백산맥01-12 01:24

    간부가 찍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 deKOOL01-12 01:24

    이제 막 상병 달았을거에요 ㅎㅎ 그래도 잘 풀린 군번입니다 작년에 지상군 페스티벌이라고 큰 행사 있었는데 거기 사회자로 선발되어 일병 기간 중 서너달은 파견 나가 있었어요. A급 연예인 신분, 꽉 찬 나이, 파견복귀하니 상병.. 뭐 군 생활 거의 끝났다고 봐야죠 ㅎㅎ

  • [자작] 허미 자작 풀렸나보네 [15]
  •  | 동하오츠카 | 02:59 | 0
  • 여행사진: 지옥의 주방 음식들 (feat hell's kitchen) 데이타/위꼴 주의 [25]
  •  | MilDuck | 03:09 | 1
  • 까맣게 잊고 있던 과거 메모리 가격. [0]
  •  | ralph386 | 02:47 | 2
  • 20대 젊은 사업가였다. 죽기전에 글 하나만 남긴다. [191]
  •  | 분노조절정상인 | 03:02 | 4
  • 작전인가요 이더랑 비트 겁나 떨어지네유 ㄷㄷㄷㄷㄷ [3]
  •  | 쿠로다칸베에 | 02:44 | 5
  • 마이너스 천이백 털고 왔습니다 [3]
  •  | 빠잉~ | 02:50 | 4
  • 가상화폐 지금 주무시는분들 큰일이네요 [2]
  •  | ☆xuperstar☆™ | 02:38 | 7
  • 크흐흐 집와서 2차.jpg [1]
  •  | BMW118d | 02:40 | 0
  • 역시 헬조선 [0]
  •  | 흔한초보유저 | 02:59 | 6
  • 동양미용타운 명함 만들어봤다 늦어서 미안하다 [25]
  •  | 두도시이야기 | 02:58 | 5
  • 여관바리 후기 레전드.Steven Seagal [44]
  •  | 느검마허블망원경 | 02:50 | 10
  • 일베를 풍미했던 일베의 레전드들....feat 走馬燈 2편 [27]
  •  | 네다음의전충2 | 02:47 | 3
  • 이클 드디어 시작되나요 [6]
  •  | **WJJ** | 02:31 | 3
☆Today BEST☆